안녕하십니까?
필리핀 나누리 최영윤입니다.
부모님 초청의 날에 대하여 혹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 말씀 드리겠습니다.
1. 예정에 따라 8월 2일부터 6일까지로 날짜는 잡았지만 비행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은 저희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유토투어와 의논하셔서 결정하시는것이 좋은 듯 합니다.
저희는 비행기 티켓 구매가 마쳐졌을 때에 그리고 부모님의 형편과 취미 등을 고려하려 프로그램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8월 초 방문하기 전에 저희가 유토투어랑 의논하여 부모님 대표분을 정한 다음에 부모님들께서 원하시는 것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도록 하겠습니다.
2. 유토투어의 제안입니다.
유토투어에서는 8월 초가 성수기라 비행기 비용이 따른 시기와 비교해 볼 때 많이 비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날짜에 대하여 예기한 적이 있었습니다.
저희 쪽에서는 우선 8월 초에 오시기로 하신 분들이 있으시니 그분들의 계획에 따라 진행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나 혹시 시간이나 여건 상.. 다른 방문시기도 괜찮으신 분들을 위하여 9월달도 괜찮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예전에는 보통 추석연휴에 오시기도 하셨는데... 올 해에는 그 시기 또한 성수기라 비행기 티켓을 단체로 구하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부디 학교방문 계획이 있으시면 미리 저희와 의논해 주시고요. 게시판에 올려 주셔서 다른 분들에게도 그 시기를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혹시 함께 동행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좋은 동반자가 될 것 같으니까요.
부디 각 가정과 사업 그리고 자녀들위에 하나님의 넘치는 은혜가 함께 하시길 늘 기도드리겠습니다.
최영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