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파크골프장을 가보다
청송파크골프장은 경산에서 1시간 50분 정도 소요되는 100Km 떨어진 거리인
경북 청송군 청송읍 주왕산로 222번지에 지방하천 용전천을 낀 18홀 파크골프장입니다.
청송파크골프장은 청송군의 슬로건인 산소카페 청정지역으로 기존 9홀과 함께 공존한 오토 캠핑장이나 청송사과테마 파크
같은 시설물을 모두 말끔히 걷어내고 완전히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나무를 심고 주위 경관을 꾸며 확 달라진 파크골프장이었습니다.
청송파크골프장의 모든 시설물이 세련되고 잔디도 비교적 잘 가꾸어져 있었으며, 용전천을 낀 둘레에 억쇠풀이랑 이름 모를 풀들이 넓게 서식되고 사과하면 청송이 연상될 정도의 사과 나무밭이 주위에 많았습니다. 또한, 아직은 회원이 적기에 기다림없이 라운드하기가 정말 좋은 파크골프장 이었습니다. 주차는 용천변에 있으며, 농산물품질관리센터도 이용 가능했습니다.
청송파크골프장은 경산에서 지방 국도인 하양고가도로 금호교차로에서 포항청송방면 산업도로로 달리다가 영천 IC 방향으로 빠져나와 오미교차로에서 청송, 현서, 북영천IC 방향으로 달리면 됩니다. 가는 도중에 보현산댐 전망휴게소에서 차 한잔하시고, 노리재를 거쳐 주왕산국립공원으로 송생교차로, 송생삼거리로 가시면됩니다. 도로를 따라 달리면 시골 풍경을 만끽하면서
도시를 떠나 농촌의 아기자기한 옛 정취를 힐링할 수 있었습니다.
청송파크골프장의 타 시군 동호인들의 이용은 허용이 안 되기에 청송군파크골프협회로 사전 문의하셔야합니다.
청송파크골프장을 돌아오는 길에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인근의 청송민속박물관, 항일의병 기념관, 청송약수탕, 주왕산국립공원 등을 추천드립니다.
청송군파크골프협회 사무실
그늘 막
주왕산국립공원 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