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네요 . 몰랐는데 . 찾아보니 . 이렇게 되어 있군요 .
첫댓글 감사합니다
똑상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PT를 이용한 검색 결과 -----미국채 2년물 수익률이 5% 이상일 때 주가 하락률은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과거의 사례를 보면 다음과 같은 추정이 가능합니다.<< 2007년에 미국채 2년물 수익률이 5%를 넘어섰을 때, 뉴욕증시는 금융위기로 인해 큰 폭의 하락을 겪었습니다1. 당시 S&P500 지수는 약 50% 가까이 떨어졌습니다. >>2019년에 미국채 2년물 수익률이 장단기 수익률 역전 현상을 일으켰을 때, 뉴욕증시는 경기침체 우려로 인해 약 7% 정도 하락했습니다.따라서 미국채 2년물 수익률이 5% 이상일 때 주가 하락률은 경제 상황과 시장 기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최소 **7%**에서 최대 50% 사이의 범위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확율은 50% 이하 .
그런데 이일이 있은후 SVB가 파산했습니다 .... 물론 금일 정부의 보증으로 전액 보증을 한다고 합니다. ! 그런데 말입니다 ! .. 인간의 심리는 동조화에 따른 일루젼콘트롤이 막히면 , 걱정과 고민 그리고 번민 . 잠도 뒤척이며 이불밖을 뛰쳐나가는게 인간의 위험회피 본능입니다....... 과연 ? ............ 결국은 버킹검 인간의 본성이 바뀌지 않는한 .싸이클 10년 20년 주기설등은 맞을 수 밖에 없나 봅니다 ... 극한의 공포또는 탐욕으로 몰면 인간들의 반응은 똑같아요 .단 하나 ! ... 전지적 국왕과 시진핑같은 사회조작은 사태의 시간을 미룰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DNA는 안바뀝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똑상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PT를 이용한 검색 결과 -----
미국채 2년물 수익률이 5% 이상일 때 주가 하락률은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과거의 사례를 보면 다음과 같은 추정이 가능합니다.
<< 2007년에 미국채 2년물 수익률이 5%를 넘어섰을 때, 뉴욕증시는 금융위기로 인해 큰 폭의 하락을 겪었습니다1. 당시 S&P500 지수는 약 50% 가까이 떨어졌습니다. >>
2019년에 미국채 2년물 수익률이 장단기 수익률 역전 현상을 일으켰을 때, 뉴욕증시는 경기침체 우려로 인해 약 7% 정도 하락했습니다.
따라서 미국채 2년물 수익률이 5% 이상일 때 주가 하락률은 경제 상황과 시장 기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최소 **7%**에서 최대 50% 사이의 범위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확율은 50% 이하 .
그런데 이일이 있은후 SVB가 파산했습니다 .... 물론 금일 정부의 보증으로 전액 보증을 한다고 합니다. !
그런데 말입니다 ! .. 인간의 심리는 동조화에 따른 일루젼콘트롤이 막히면 , 걱정과 고민 그리고 번민 . 잠도 뒤척이며
이불밖을 뛰쳐나가는게 인간의 위험회피 본능입니다....... 과연 ? ............ 결국은 버킹검 인간의 본성이 바뀌지 않는한 .
싸이클 10년 20년 주기설등은 맞을 수 밖에 없나 봅니다 ... 극한의 공포또는 탐욕으로 몰면 인간들의 반응은 똑같아요 .
단 하나 ! ... 전지적 국왕과 시진핑같은 사회조작은 사태의 시간을 미룰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DNA는 안바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