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면서 택틱 연구하느라 졸려 죽겠으니 대충대충 중요한것들만
첫 반격을 바로 쓰는게 아니라 무기쿨 1초 남았을 때 쓰는게 중요
안 그러면 버프 없이 스킬을 써야하거나 반격 받고 스킬 쓰느라 스킬이 붕 뜨는 시간이 너무 길어짐.
연계기
레이 0.5
신틸라 1.2
리리스 0.5
유즈 1.0
무조건 2캔슬
신틸라, 리리스 타이밍 안 맞으면 철퇴나 점프로 연계기 캔슬 당하니 리리스는캔슬당할것 같으면 아싸리 1.0에 쓰고 유즈를 0.8에 쓰자.
신틸라는 다운 다 못받아도 상관없다 생각하고 1.2에 쓰자
2캔슬만 하면 쭉 프리딜
그런데 레이는 연계기 시간이 짧을수록 딜증가?
해당 택틱은 매팬이라 가능한 택틱.
레이, 리리스로 2캔슬 유지하고
유즈 연계를 일부러 사용하지 않으면서
반격 버프 타임을 더 길고 스킬도 더 자주 사용가능
연계기
레이 0.5
신틸라 1.2
리리스 0.5
기본 택틱이랑 유즈 안쓰는거만 빼고 똑같음.
유즈 연계기 딜 vs 레이 버프로 추가되는 딜
어떤 택틱이 더 좋을까 비교해보고 결정
프로미넌스 초월 안돼있으면 유즈연계 안 쓰는게 평딜은 더 높을것으로 예상
택틱 둘다 2200 ~ 2400 정도 나옴
첫댓글 눈꽃님도 4샾슈 생각하셧군요 저도 어제 4샾슈로 2시간? 3시간? 때려본듯요 ㅋㅋㅋ
레이가 미노목을 낄 이유가 없죠.
무기쿨 안 그래도 짧은데 반격 버프 때문에 쿨마다 스킬 쓰지도 못하니까요
@눈이내린꽃 저도 그래서 샾슈로 어제 연습쫌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