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달러 짜리 뒷면을 보면 피라미드 위에 삼각형의 눈이 그려져 있는것을 볼수있다. 이 눈이 바로 "모든 것을 보는 눈[All-Seeing Eye]이다."
이 눈의 역사와 배경에는 엄청난 음모가 숨겨져있다[ 피라미드와 모든것을 보는눈 그리고 ..미국의 상징인 독수리 문양이 있으나 이 독수리도 그 역사와 배경에는 엄청난 비밀이 있다. 이것은 독수리가 아니며 장차 적그리스도로 세상에 출현할 소위 다윗의 혈통 이라는 -예수님의 자손들의 혈통? 이라는 멜로비 왕가 의 문장인 머리가 둘인 불사조인것이다. 멜로비 왕가의 혈통인 칼반 합스부르크 그가 유럽연합[세계단일정부]의 대통령이자 다윗의 혈통을 이은 전 세계 통합종교의 구세주인 메시아 바로 적 그리스도가 될것이다. 불사조는 합스부르크 왕가[멜로비왕가]의 상징이며..모든 것을 보는 눈은 사탄종교의 상징이다.
멜로비 왕가는 모든 비밀조직-일루미나이트-프리메이슨-장미십자회-예수회-들과 연관이 있으며 로마제국을 비롯하여 유럽의 모든 역사는 멜로비 왕가와 연관이 있다. 지면 관계상 이부분은 다음에 다루기로 하겠습니다.]
어떻게 미국의 일달러 지폐에 ?
[새로운 질서의 도래] 의 저자인 아더 M, 슐레진저 의 저서에서..미국의 부통령을 지낸 헨리 왈라스 그는 신비주의에 심취해 있었으며..그가 미국의 재무장관을 부추겨서 1935년에 주조한 새로운 일달러 지폐에 이 문양들을 새기도록 하였다..왈라스 그는 또 공산당과도 연관을 가지고 있었다. 그가 1935년 이그림-피라미드와 모든 것을 보는 눈 과 함께 새로운 질서 라는 뜻의 라틴어를 일달러 지폐에 넣도록 조종한 인물이다. 라고 기록하고있다
1935년 8월 15일 재무성의 본래 보고서를 보면 일달러에 피라미드와 함께 인쇄된 라틴어의 뜻을 다음과 같이 해석하고 있다. "Annuit Coeptis" 그 는 우리의 일을 돕는 분이다. "Novus Ordo Seclorum" 역사의 새로운 특별한 질서.
'새로운 세계 질서' 를 뜻하는 라틴어 "Novus Ordo Seclorum"가 사탄의 새 시대운동 뉴에이지운동을 뜻한다는 것을 여러 형제님들은 아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