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철주)은 사창초 4명의 학생 선수가 출전하는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를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지난 5월 31일에 김천실내수영장을 방문했다.
이 대회에 장성은 6종목 13명의 학생 선수가 전남 도대표 선수로 출전했다. 이는 우수꿈나무 발굴육성을 위해 전남교육청과 장성교육지원청이 유기적 협조로 이뤄낸 성과인 만큼 그 의미가 특별하다.
특히, 수영 여자 13세이하부 자유형 50m 종목에서 임서현(사창초6) 학생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거뒀다. 또한, 김지빈(삼계중3) 학생선수가 소속된 전남 선발팀이 여자 16세이하부 공기권총단체 종목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장성교육지원청은 그동안 선진형 학교운동부 육성을 위해 장성 관내 스포츠클럽대회 개최, 학생선수 심리상담 실시, 과학적 훈련장비, 훈련장 시설 개선 등의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김철주 교육장은 “결과에 상관없이 도대표로 선발돼 출전한 모든 학생들이 금메달리스트이며 지금까지 흘린 땀이 다음 경기에서는 꼭 좋은 결과로 돌아올 것”이라며 선수들을 격려했고 학생 추수에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37937
장성교육지원청 전국소년체육대회 수영 자유형 50m 은메달 획득
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철주)은 사창초 4명의 학생 선수가 출전하는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를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지난 5월 31일에 김천실내수영장을 방문했다. 이 대회에 장성은 6종목
www.miraenews.co.kr
#장성교육청 #김철주교육장 #전국소년체육대회 #수영 #자유형 #은메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