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시즌 농어루어낚시에 몇차례 박용진프로님과 동출하게 되었는데 무거운 루어에 장타가 필요한 곳에서 씨알 좋은 농어를
만날 수 있었고 다른 포인트에서도 장타가 필요한 곳이 있기에 구입한 로드는 시마노 다이아루나 96M.
루나미스96M이 땡겼지만 머니 압박과 사용 빈도를 보아서 삼십만대로 준비하였다.
종전에 가지고 있는 빡쎈 로드들은 투박하고 무거워서 어깨 엘보우 증상이 보여 최신 소재의 가벼운 로드를 선택했다.

모두 K가이드를 채택했으며 비거리 향상을 위해 버트 가이드 구경이 상당히 크다.
그리고 헤비하게 쓰이기 때문에 버트가이드를 삼발형으로 채용하였다.

초릿대에 장착된 가이드 또한 90L보다 더 구경이 크다.

이는 비거리를 향상하기 위함일 것이다.

루어무게 MAX 42g으로 숭어 훌치기에 쓰여도 끄덕 없을 것 같이 빡세다.
하지만 로드가 가벼워서인지 그닥 빡쎄게 느껴지지 않는다.

릴 시트도 최신 탄소 소재인 CI4로 마감하였다.

손잡이가 릴 시트 중앙에서 끝까지 40센티 정도로 약간 길지만 무거운 루어를 캐스팅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제원에는 167g으로 표기되었는데 실제 계측으로는 155g으로 9.6피트 미디움 로드로는 상당히 가볍다는 것이다.
여태 농어루어낚시에 있어서 미노우게임을 추구하다보니 라이트 스펙의 로드만을 가져 다녔는데 상황에 따라서는
바이브레이션이나 무거운 스핀베이트 루어가 필요할 때가 있기에 이 로드를 구입하게 된 것.
그리고 가을철에 나타나는 갯바위 갈치, 삼치사냥에도 유용하게 쓰일 것이다.
박용진프로님 왈, 국내 쇼핑몰 제품은 껄쩍지끈하지만 피싱서비스의 상품은 일본에서 직수입하여 물건을 믿을 수 있기에
피싱서비스에서의 구입을 선호한다고 한다.
그리고 국내 보증서는 없지만 일본 보증서로 A/S 대행을 도맡아 해주고 릴 같은 경우는 직접 수리하기에 좋은 것 같다고...
맞은 말인 것 같다.
* 구입처 : 피싱서비스
* 가격 : 삼십만원대(^*^)
첫댓글 일본 내수품 기준이 수출용보다 더 엄격한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샵에서 흔들어본 정품로드들 불량이 많은거 같았는데.. 피싱서비스에서 보내온 내수품 로드는 늘 깔끔했네요.
제가 받은 로드뿐 아니라. 피싱서비스에서 다른분들에게 보내온 로드를 유심히 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제 3절 로드와 같은 길이에, 루어무게 맥시멈 42g으로 같은데도.. 다이아루나가 많이 가볍군요. .
박프로님과 동출하여 얻은 로드입니다...ㅎㅎ
라브락스96ML도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바이브게임하다보니...
박프로님 말씀대로 피싱서비스에서 구입한 것은 쇼핑몰에 비치되어 이사람 저사람 만져보지 않고
반품이나 교환품이 아닌 일본 직수입품이라 기분 좋데요.
조금 더 투자하여 더 가벼운 루나미스를 땡기고 싶었어요.
장비 사용할수있는 시간을 만드셔야죠....
21일 출발해요.동출하세요.^^ 군산터미널! 10시출항...
상품후기라고 했지만 아직 테스트도 하지 않는 미사용이라서 게제하기가 조금 ,,,^*^
21일 사리인데 갠찬을까?
테스트 할 좋은 기회인데...ㅜ.ㅜ
저도 장비 사고 싶어요~!!
정렬의 이프로님께서는 뭐시 필요하신지요?
전 루나로 962살라고 하다가 박프로님이 루나미스로 보내줘서 그놈으로 요즘 잘 쓰고 있습니다...회장님 로드 좋습니다..따오기 하세요.
ㅋ ㅋ 그거 완죤실수랍니다. 디아루나...루나미스...루나! 미안했어요.^^
피싱서비스에서 실수 잘했구마....루나미스는 티탄가이드에 좀 더 가벼워...
현역에 있었드라면 루나미스로 땡겼을거야...^*^
현진프로도 따오기 기대할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