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박한 한국땅에 토라와 히브리뿌리 회복의 거센 파도를 일으키고 계시는 이스라엘의 하나님께 영광과 존귀와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로 된 것임을 고백합니다.
작년 5월에 역사적인 출범을 시작한 '한국메시아닉교회토라공동체연합'(약칭 토라연합) 교단이 제 2회 정기총회 및 특별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본 교단에 가입되신 모든 교회의 목회자들과 대표들께서는 필히 참석해 주시기 바라고, 아울러 잃어버린 토라와 히브리적 유산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을 초청합니다.
정기총회 후 특별세미나에서는 메시아닉 운동의 뜨거운 감자처럼 종종 논란을 일으키는 '음력 안식일'(Lunar Sabbath) 문제와 '삼일 삼야'(Three days and Three nights) 문제를 다룰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꼭 오셔서 은혜를 함께 나눠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땅에서 토라와 샤밧, 절기, 히브리 유산의 회복을 위해 깃발을 높이 들고 나아가는 토라연합교단을 위해 많은 기도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정기총회 및 특별세미나에서 뵙겠습니다.
샬롬 in 예슈아 하마쉬아흐!^^
✡ 일 시: 2015년 5월 26일(화) 오전 11시
✡ 장 소: 부천 제자공동체교회 본당
✡ 순 서: 1부-예배, 2부-정기총회, 3부-특별세미나 질의응답 (점심식사 제공)
(세미나 발제: "음력안식일은 타당한가?"-에프라임김 목사,
"삼일삼야와 초실절 문제"-김길중 목사 )
✡ 대 상: 교단에 가입하신 교회 및 공동체 대표들, 세미나 참석 희망자 (교단 가입에 관심있는 교회나 공동체의 대표들 역시 참석이 가능합니다)
✡ 문 의: 총무 에프라임김 목사 (010-2728-7905, faithrun@daum.net) (**참석인원파악 관계로, 참석희망자는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