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mRNA 연구 결과 보니
이 글은 소설입니다
코로나 mRNA 백신 접종자는 심부전 위험이 4,900% 증가한다고 일본 연구진이 밝혔다
2024년 8월 14일 수요일 by: 에단 허프
(내추럴 뉴스) 일본의 저명한 제약학자들은 우한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백신"이 접종자의 심부전 위험을 크게 증가시킨다는 데 동의합니다.
감염 및 화학요법 저널에 발표된 논문은 mRNA(modRNA) 주사로 코로나 백신을 맞으면 심부전 위험이 무려 4,900%나 증가한다는 충격적인 현실을 파헤칩니다.
게이스케 타카다 교수가 이끄는 게이오기주쿠 대학 약학부 및 요코하마 종합병원 약력학과 연구팀은 mRNA 코로나 주사를 맞은 후 심장 염증의 한 형태인 심근염 발병 위험이 최대 50배까지 증가한다는 사실을 추가로 발견했습니다.
연구팀은 2004년 4월부터 2023년 12월까지 일본 정부의 백신 부작용 보고 시스템인 JADER(일본 약물 부작용 보고)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보고 승산비(RON)와 95% 신뢰 구간을 모두 계산했습니다.
심근염과 그 자매 질환인 심낭염은 코로나 주사의 부작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혈액을 적절하게 펌프질하는 심장의 능력을 제한하여 종종 혈전, 뇌졸중, 심장 마비 및 많은 경우 갑작스럽고 예기치 않은 사망으로 이어집니다.
(관련: 다른 일본 연구자들은 기증자의 혈액 공급에서 mRNA로 오염 된 공급을 정화 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애초에 왜 주사를 맞아야 할까요?
일본에서는 1억 2,510만 명의 백만 인구 중 약 80%가 중국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을 맞았습니다. 이는 미국의 비율보다 더 높은 수치로, 일본인이 미국인보다 백신 접종을 훨씬 더 신뢰(또는 강요)했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연구에서 백신 접종부터 발병까지의 기간은 8일 이하였으며, 이는 mRNA 주사로 인한 대부분의 부작용이 주사 후 첫 주 이내에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사례인 78%와 87%는 각각 회복 또는 관해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는데, 이는 환자들이 대부분 또는 적어도 어느 정도는 주사 전 상태로 돌아갈 수 있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일부 사례는 돌연사로 이어졌습니다.
각각 11%와 8%의 사례에서 심근염 또는 심낭염과 관련된 "심각한 결과"가 있었다. 이 중 각각 11%와 5%가 돌연사로 이어졌다.
이 논문은 코로나 백신이 특히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모든 백신과 비교할 때 매우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우려스러울 정도로 많은 수의 접종자들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는 정부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주사로 인해 병에 걸리거나 사망하게 됩니다.
거의 모든 주민이 코로나 백신을 맞은 매우 순종적인 국가인 싱가포르에서는 혈전 주사를 맞은 사람들이 사후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점점 더 심각한 건강 문제를 나타내면서 건강 위기가 대두되고 있습니다.
아래 비디오에서 마일스 궈는 주사의 스파이크 단백질이 어떻게 심장 문제를 일으키는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궈 박사는 또한 백신 주사의 내용물이 평생 몸에 남아 있다고 밝혔다.
"우리가 mRNA 스파이크 단백질을 중립화할 방법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멸종 수준의 사건이 될 것입니다." 누군가 건강 위기에 대해 X에 썼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여전히 이것을 사람들에게 주고 있습니다!"
"우리 가운데 지각 있는 사람들은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고 우리 자녀들을 이 독약으로부터 멀리 떨어뜨려 놓았다"고 또 다른 사람은 썼다.
또 다른 교수는 mRNA가 실제로 modRNA를 읽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는데, 이는 변형된 RNA와 유전자 조작을 의미한다.
코로나로 백신을 맞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인생에서 가장 큰 후회입니다.
출처:
https://www.naturalnews.com/2024-08-14-covid-mrna-vaccine-recipients-heart-failure-risk.html
백신 접종의 트로이 목마는 mRNA 백신으로 세포가 분해되어 수십억 개의 미세한 바이러스 복제 생물 입자를 생성하도록 재지시되어 혈관계, 세척 기관 또는 뇌의 어느 곳에서나 서로 붙을 수 있다. 백신 접종의 역사에서 이와 같은 것은 없었다.
이제 이러한 바이러스 복제 생물은 과학적으로 나노 입자로 확인되고 있으며, 서로 결합하고, 신체나 뇌의 특정 부분을 표적으로 삼도록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 다시 말하면, 이것은 더러운 예방 접종으로 부식된 세계의 깊고 어두운 역사 속에서 이전에 만들어진 어떤 백신과도 같지 않다.
이것은 백신 접종에 대한 구식의 정의로 이끌며, 이것들이 모두 하나의 가짜 정의 아래 어떻게 설명되었는지, 그리고 다른 모든 더러운 것들과 마찬가지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처럼 들리도록 사악하게 만들어진 새로운 수정, 왜곡 및 뒤틀린 정의에 대해 설명한다.
이것이 위대한 도태이다.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효과적인 대량 살상 무기인 mRNA 백신은 신체가 면역을 획득하는데 도움이 되는 생물학적 제제이지만 이는 검증된 적이 없다. 백신에는 질병을 일으키는 미생물과 유사한 물질이 포함되어 있다.
진정한 면역은 자연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이것이 바로 진정한 면역이 백신의 효과나 부작용보다 훨씬 오래 지속되는 이유이다. mRNA의 경우, 과학은 부스터를 포함한 모든 새로운 백신으로 면역력이 약화되어 세포에 에이즈(AIDS)와 같은 장애를 일으킨다.
생물학적 면역 기반을 완전히 파괴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것은 이전에 본 적이 없는 백신의 주요 차이점이다. CDC는 mRNA가 적합하지 않다는 이유로 백신 접종의 정의를 변경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mRNA가 불신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자연 건강 옹호자들은 소아마비 공포 이후 더러운 백신을 외쳐왔지만, 이제 백신은 mRNA 백신이 전 세계적으로 일으킨 끔찍한 건강 대학살을 보면서 스스로를 더럽다고 부르짖고 있다. mRNA 찌르기 실험은 수십억 명의 기니피그를 실패로 이끌었다.
mRNA 혈전 주사 유전자 돌연변이 주사는 코로나19의 예방이나 전파에 효과적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혈관계, 소화, 인지, 중추신경계, 면역계, 생식계 등 모든 신체 시스템에 해롭다는 것이 입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