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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제공방〃 효율적인팁〃 Re:핵 1당 선 딜레이 값은?
오니암 추천 0 조회 922 09.10.27 22:06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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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9.10.27 22:34

    첫댓글 후 좋은정리네요.. 그보다 비늘옷.. 저는 퀘스트받기만하고 안하는중..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09.10.27 23:27

    3만을 나누게 되면 최종 선딜레이에서 0이 빠져 버립니다. http://kumicyou.sakura.ne.jp/tw/old/del/index.html 여기는 딜레이 정보를 적어놓은 일웹이고, 거의 모든 시뮬레이터가 같게, 혹은 비슷하게라도 이 공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록 4.81 이전 것이지만 정확한 공식입니다. 이후, 같은 사이트에서 리뉴얼된 선딜 공식을 내놨는데, 이건 '선무딜'만을 생각한 공식으로, 기존 공식과 어긋납니다. http://kumicyou.sakura.ne.jp/tw/keisan/dhirei.html 여깁니다. 확실히 둘은 비슷하지만, 후자쪽이 쉽습니다. 그런데 정확하진 못하죠...

  • 09.10.27 23:41

    첫번째 - 무딜이 나오냐 안 나오냐는 기준으로 보면, 무딜이 뜨는 최종딜레이가 10미만과 1미만으로 판단하면 별 차이 없습니다. 하지만 3천으로 나눠서 나온값이 실제 ms(밀리세컨드)시간과 같기에 3천을 쓰는것 같군요. 두번째 - 어디에 대입하신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 공식으로 나온 1.973은 “Hack의 보정수치가 1.973보다 높은 값이다”를 증명할 뿐입니다. (최종식 ?에 100을 대입해도 부등호는 바뀌지 않습니다) - 81? <-167.755에서 x의 값이 “oo보다 작아야 무딜이 나온다”는 생각에 사로잡혀계신것 같군요.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저 식은 ?의 최대허용값을 찾는 공식이 아니라, 최소허용값을 찾는 식으로 바겼습니다.

  • 작성자 09.10.27 23:40

    네 선덕이 보느라고 글을 마저 못 썼네요 'ㅅ';; 추가 했습니당

  • 09.10.27 23:59

    아아.. 깔끔하게 정리하셨네요. 민첩이 -1됐을때의 경우가 적히기 전에 내용만보고 댓글 달아서 크....

  • 작성자 09.10.28 00:31

    아시다시피 기본 선딜레이치는 3000부터 시작합니다. 거기에 선딜 감소 능력치에 계수를 곱해서 하나씩 빼가는 거구요, 0이 최소값입니다. 그 다음엔 처음에 시작했던 3000을 다시 나눠줘요. 그럼 0 이상, 1 이하의 값이 나오겠죠. 이게 능력치 보정값, 즉 딜레이율입니다. 이 값에 스킬 기본 딜레이를 곱하는 것이 최종딜레이구요. 최종 딜레이는 0 이상, 스킬 기본 딜레이 이하가 나옵니다. 그런데 stab/hack/dex/민첩이 모두 0, 무기딜레이를 100%라 가정하고 30000을 나누면 2450ms의 폭도 245ms가 돼버립니다.

  • 09.10.28 16:25

    머쪄열!!!!!!!!!!!!!!!!!!!

  • 09.10.28 21:12

    뭐... 두분의 결과는 비슷하네요. 확률상의 오차도 있으니 대충 어림잡아 2라고 봐도 되는거겠네요. 결과의 신뢰도 범위가 98%이상으로 나오네요. 두분다 수고하셨어요!!

  • 09.10.30 21:27

    넥슨이 1이라고 하면 1이되는값인걸?

  • 09.10.30 21:27

    넥슨이 1이라고 하면 1이되는값인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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