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일 저 일하다 형님이 하시는 편의점을 공동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굳이 알바라 쓴 이유는, 그만큼 겸손하게 장사를 하겠다는 말이죠 : )
지금 한 달 정도 지나면서 느낀 점은
정말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의 스쳐가는 이야기를 듣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편의점에 그들의 모습을 대변하는 정말 많은 상품이 있다는 것이고…
그 제품들을 다 알기 전에 새로운 제품들이 나온다는거죠.
그런데 그 새로운 제품들을 보면서 요즘 트랜드를 읽을 수 있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종종, 이렇게 소식을 전할 테니 보시고~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담배 더원이 리뉴얼 버전을 내놓았습니다.
서브네임을 각기 오리지널 테이스트, 스위트 플레이버, 프레쉬 필링, 젠틀 매너입니다.
초저타르 전문브랜드라는 텍까지 붙여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더 깔끔해진 디자인이나 타르별로 개성을 부여한다는 점이 눈에 띄네요.
찾는 손님도 꽤 있고…
금연이 대세라고 하지만, 형님 말에는 담배 판매량이 크게 줄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특이한 광고로 시선을 끌고 있는 환타 쉐이커 흔들흔들이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광고를 보신 분은 알겠지만, 복고풍 의상과 코믹 막춤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탄산음료의 하락세에 흔들면 젤리가 된다는 재미까지 주고 있는 것으로 보아 어린 연령층을
공략하는거겠죠? 실제로
근처 보습학원 끝나는 시간에 신기하다는 듯 어린 애들이 신이나서 흔들며 나가더군요;;
그리고 아웃백 부시맨브레드를 재현한듯한 삼립의 오븐스마일 브라운 빵이 나왔습니다.
편의점 전자레인지에서 살짝 데우고 크림 치즈에 찍어서 먹었는데
아침 대용,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근처 직장인들의 손길이 기대되네요.
롯데에서 피크닉 와인패키지도 입고되었습니다.
5월까지 한정 판매하는 제품으로 들어온 것이긴 한데
옐로우테일 쉬라즈, 샤도네, 멜롯, 까버네 소비뇽 4종이 세트로 가격도 저렴합니다.
피크닉이라는 말이 붙은걸 보아, 봄나들이를 공략한 제품이겠지요.
앞으로 이런 관찰들이 쌓이면, 트랜드를 읽는데 조금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한가해서 그러는 것일 수도 있구요.
하하
첫댓글 하시는 일에 매력을 느낀다면 성공한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