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저기요....저 옥션 매니아거든요..로젠뿐만아니라 다른 택배도 다그래요~!!!! 그래서 전 포기했어요 ... 보내주든지 말던지 안오면 딴지 걸면되고............ 그리고 하나하나 신경써주지 못한다는거..... 한차의 물량이 적게는 1~200 많게는 2~400 개의 소포가 있답니다 ㅡㅡ..하나하나 신경 쓰려면.......으읔 전 이해함 ㅋㅋㅋ
현대 로젠 옐로우캡 KGB 우체국 CJ 등등.... 좋은택배회사 없고 욕안먹는 택배회사 없고 이런식으로 따지면 걍 직접 물건 수령하셔야지요. 그냥 똥 밟았다고 생각하심이.. 윗분들 말대로 지점과 택배기사를 비난해야지, 이런 사소한일로 스트레스 받으심 택배 이용못하지요 ㅎㅎ
^^저도 알바로 택배기사 해봐서 아는데 담당 구역이 있죠.. 하루에 배달량이 100개면 그걸 다 배달 못다면 다음일로 넘겨지구요.하루에 저는 진짜 최고속으로 겁나 밟고다녀서 겨우 하루 할당량 다 맞췄는데. 약간 운전이 서툴거나 위치 지리를 모르는 분의 경우는 하루에 30개도 벅차죠. 자꾸 다음날 다음날 이렇게 돼다보면 그런경우가 발생합니다. 님 사는지역 기사분 실력이 없어서 그렇거나. 물건량이 너무 많으면 발생하는 문제 같아 보이네요
첫댓글 저기요....저 옥션 매니아거든요..로젠뿐만아니라 다른 택배도 다그래요~!!!! 그래서 전 포기했어요 ... 보내주든지 말던지 안오면 딴지 걸면되고............ 그리고 하나하나 신경써주지 못한다는거..... 한차의 물량이 적게는 1~200 많게는 2~400 개의 소포가 있답니다 ㅡㅡ..하나하나 신경 쓰려면.......으읔 전 이해함 ㅋㅋㅋ
어제 배달안온것 오늘오전에 왔던데요...타이어 안왔으면 내일 정투도못갈뻔....
전 제물건을 저희 집에서 5분 거리의 주유소에 맡겨놓았다고 거기서 찾아가라고...ㅡ.ㅡ; 2번이나 그 지X을 하더군요....
쇼핑몰에서 택배배달 하는게 좀 느긋하게 하시더군요. 개인 물품 이라면 신경쓰고 잘해주는것 같던데..
택배회사가 뭐 다 그렇지요..
기사 한테 100번 말해봤자 소용없습니다. 로젠택배 본사 상담원 전화하셔서 따지세요~ 저두 2번따지깐 제때 가따주던데;
우리지역 택배기사들은 기사도?정신 쩌는데 ㅋ "5분후 도착입니다" 함 조금 있다가 "띵동~"ㅋㅋㅋ하고 시간 쇼부보면 지나가는길에 들려서 그럼 드릴께요 하고 ㅋㅋ 지역마다 다른듯 하네요 전 택배 10번받음 9번 만족!그 1번 불만족은 "로젠"
예젠에 한번맡겼다가 7만원짜리가 쓰레기가되버린적이있습죠..
전 로젠괜찮은것같던대... 근대요... 로젠이란택배에서 님한테 갖다주는게아니고 로젠안에일하는 기사가갖다주잖아요... 기사가어떠냐를봐야하죠 무조건 싸잡아서 회사를욕하는것은아니라구봐요... 만약에 이렇게욕해놓고... 친절한기사가 님구역인수받아서 친절히갖다주면 로젠좋다 이럴껍니까? 제발 회사욕하기전에 기사를욕합시다...
영양결핍님도 참 더 말도안되는 소리하고계시네 로젠택배 욕을하기전에xx지점을 말해야지요 ㅡㅡ 누가기사이름말하랬나요 로젠택배 기사 전부다 그랬나요? 그게아니면 그 동네이름 예를들면 중랑구면 로젠택배 중랑지점이라고 말하라는거죠
서비스 업이라는게 그래 수월하면 월매나 좋겠습니까. 직원간수를 못한 로젠도 책임에서 자유로울수 없는거죠. 그리고 그게 보편적입니다. 그럼 왜 우린 폭주족땜시 다같이 거리의 폭탄 취급을 받을까요. 사회적 통념이라는게 있는데 아직 모르시는가 봅니다.
제말이그렇습니다 로젠욕하기전에 갖다준 기사욕을해야지 왜아무잘못없는 회사까지욕하는건지... 저는 이해안갑니다.. 솔직히 그래도 제경우도 모모택배가짜증나게갖다주면 모모택배짱나네하긴하지만요..;;
우체국이좋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 ㅡㅡb
우체국........에어필터 하나 우체국으로 받아보니 찌그러져 오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물이 앞을 가립니다~어떤 기사분이 물건 적재를 잘못 했던 기억이ㅎㅎ
헉 티셔츠 다 로젠으로보내는데 이런............
현대 로젠 옐로우캡 KGB 우체국 CJ 등등.... 좋은택배회사 없고 욕안먹는 택배회사 없고 이런식으로 따지면 걍 직접 물건 수령하셔야지요. 그냥 똥 밟았다고 생각하심이.. 윗분들 말대로 지점과 택배기사를 비난해야지, 이런 사소한일로 스트레스 받으심 택배 이용못하지요 ㅎㅎ
흠...회사의 직원은 그 회사의 얼굴입니다. 직원이 잘못했으면 회사가 욕먹는게 당연한 일..책임있는 회사라면 직원교육은 확실하게 시켜야죠..ㅎ 무슨 지점이기 전에 로젠택배 직원인데 로젠이 욕먹는건 당연한거 같네요
우체국이 제일좋아요 정말.. 이제 저는 우체국 우리동네 배달하시는 아저씨랑 수시로 통화합니다.. 친해졌습니다 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배사 한개 정하셔서 기사분이랑 친하게 지내세요.. 쇼핑몰에 계약된 다른 택배사는 어쩔수 없지만... 개인 매물보낼때염
최고는 현대택배죠....물품오는데 1주일...해외에서 구매하는줄 알았습니다.
저도 그런 경험 있습니다ㅎㅎㅎ 어느 지점 들어가서 출발을 안하더군요ㅋ
음.....kbc헬맷을 삿는데 판매자분꼐서 로젠에 보냇다는데 불안하네요......
소리지르고 싸우면 갖다줘요..전 물건 시간맞춰안오면 바로 전화해서 진짜 크게 한소리해야되요.. 그럼 알아서 갖다줍니다..
^^저도 알바로 택배기사 해봐서 아는데 담당 구역이 있죠.. 하루에 배달량이 100개면 그걸 다 배달 못다면 다음일로 넘겨지구요.하루에 저는 진짜 최고속으로 겁나 밟고다녀서 겨우 하루 할당량 다 맞췄는데. 약간 운전이 서툴거나 위치 지리를 모르는 분의 경우는 하루에 30개도 벅차죠. 자꾸 다음날 다음날 이렇게 돼다보면 그런경우가 발생합니다. 님 사는지역 기사분 실력이 없어서 그렇거나. 물건량이 너무 많으면 발생하는 문제 같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