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과 Google은 (Ad) 쿠키를 죽이고 있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광고 쿠키. 수년간의 논쟁 끝에 Apple Inc. 와 Google은 마케팅 담당자가 귀하의 온라인 활동을 추적하고 귀하를 위해 특별히 맞춤 광고하는 데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효과적으로 없애기 위해 별도의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인터넷 초창기부터 기업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광고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을 뒤엎고 있습니다. 애플의 계획은 프라이버시 옹호자들을 기쁘게했지만 모바일 앱 개발자, 광고 기술 회사 및 라이벌 (주로 Facebook Inc. )은 걱정하고 화를 냈습니다. 그리고 Alphabet Inc. 의 Google은 웹 사이트에서 광고가 타겟팅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꿀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로 두 회사는 일반적으로 정부 만이 가진 권력을 휘두르고 있습니다.
1. Apple과 Google은 실제로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월요일부터 Apple 은 다른 앱과 웹 사이트에서의 활동을 추적하기 전에 소비자의 허가를 받기 위해 기기에서 실행되는 앱을 요구합니다 . 이 회사는 이미 Safari 웹 브라우저에서 승인되지 않은 타사 쿠키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이제 그 금지가 앱에 적용됩니다. 한편 Google 은 쿠키 대안을 개발 하고 있습니다.으깨는 것보다. Google의 기능을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더 이상 개인의 웹 기록을 사용하지 않고 원하는 소비자 버킷을 계속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는 데이터 브로커 및 기타 제공 업체에서 수집 한 정보와 광고 추적을 결합하기가 더 어려워 져 마케터가 연령, 인종 및 성별을 기준으로 소비자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두 회사 모두 개인 정보 보호를 개선하는 것으로 그들의 움직임을 정당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글은 광고에 의존하는 웹 게시의 생존과 프라이버시 사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2. Apple의 변화는 어떻게 작용합니까?
앱을 사용하고 휴대폰의 마이크 나 카메라를 사용하라는 팝업 화면을 본 적이 있습니까? 애플의 변화는 그렇게 될 것입니다. iPhone 및 iPad에서 광고를 추적하려는 앱은 사용자에게 옵트 인 을 요청해야합니다 . Apple은이 앱 추적 투명성 또는 ATT라고 합니다. 또한 앱 제작자가 구매 내역 및 앱 사용 패턴과 같은 다른 앱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잠재적 인 설치 프로그램 또는 만료 된 사용자를 노리는 것을 금지합니다. 수개월 동안 애플은 이것이 다가오고 있다는 신호를 보냈지 만 여전히 많은 앱 비즈니스가 재정적 피해를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추적을 선택하지 않아 광고 캠페인의 효과가 떨어지고 측정하기가 더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한 게임 개발자는 애플의 새로운 규칙을 " 원자 폭탄 "이라고 불렀습니다..” 애플은 소비자들이 데이터 사용 방식을 결정해야한다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업계가 ATT 표준에 적응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Apple의 소프트웨어 책임자 인 Craig Federighi 는 유럽 규제 당국에 말했다 .
3. Google의 변경 사항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어느 시점에서 (구글은 정확한시기를 밝히지 않았 음), 회사의 Chrome 브라우저는 개별 행동에 따라 광고를 타겟팅하는 타사 쿠키를 차단합니다. 구글은 특정 관심사를 중심으로 웹 서퍼들을 하나로 묶을 새로운 컴퓨터 과학 jujitsu를위한 한 입으로 제안 된 대체 FLOC (Federal Learning of Cohorts)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Bloomberg.com을 방문하면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금융 뉴스 소비자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People.com으로 이동하면 유명인 가십 팬 집단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귀하가 속한 그룹을 대상으로 마케팅 할 수 있지만 Google에 따르면 귀하의 신원 (및 웹 습관)은 "군중 속에"숨겨 질 것입니다.,이를 "개인 정보 보호 우선"시스템이라고합니다. Google은 시련에서 마케팅 담당자가 기존 쿠키 시스템에서했던 비율의 95 %로 광고 메시지를 판매로 전환했다고 말합니다.
4. Apple의 ATT에 대한 반응은 무엇입니까?
개인 정보 보호 그룹이 박수를 보냅니다. 시민 자유 단체 인 Electronic Frontier Foundation 은 Apple의 ATT 시스템을“올바른 방향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 라고 불렀습니다 . 일부 광고에 의존하는 회사조차도 칭찬을 불렀습니다. Snap Inc.의 비즈니스 책임자 인 Jeremi Gorman 은 지난주 투자자들에게 소셜 앱 제작자가 Apple의 움직임을 지원하고 Apple의 동반 모바일 광고 프레임 워크를 채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덜 행복합니다. 가장 큰 불만은 페이스 북으로, 페이스 북의 핵심 비즈니스는 광고 타겟팅과 Apple 기기 소유자에 대한 액세스에 의존합니다. Facebook은 심지어 TV 광고를 실행했습니다.틈새 소비자 그룹에 의존하기 때문에 소기업에 해로운 Apple의 움직임을 비판합니다. 페이스 북과 다른 사람들은 애플이 백그라운드에서 자체 마케팅 사업을 개발하는 동안 디지털 광고 라이벌을 방해한다고 비난합니다. 공동 설립자 디지털 미디어 투자 은행 인 Luma Partners의 CEO 인 Terence Kawaja 는 트위터 에 Apple의 유명한 로고의 검은 이미지를 게시했습니다. "그들의 프라이버시를 잊으십시오." "그들은 광고 기술 분야에서 큰 역할을하고 싶어합니다."
5. Google의 FLoC에 대한 반응은 어떻습니까?
FLoC에 대한 박수를 듣기가 더 어렵습니다. "Google, 제발 이러지 마세요 . "EFF가 간청했습니다 . "이 기술은 타사 쿠키의 프라이버시 위험을 피할 수 있지만 그 과정에서 새로운 쿠키를 생성 할 것입니다." Firefox 및 Opera와 같은 더 작은 경쟁 웹 브라우저 는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부적절한 수정으로 FLoC를 거부 했습니다. Microsoft Corp.Edge 브라우저를 위해 FLoC에 소원스런 반응을 보였습니다. 당연히 Google과 경쟁하는 광고 기술 회사는 열광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FLoC가 로그인 된 Gmail 계정 및 YouTube와 같은 자산에서 수익성이 높은 자사 데이터를 보유한 최대 온라인 광고 판매자 인 Google의 힘을 더욱 강화한다고 생각합니다. 구글의 광고 기술 경쟁자들은 대부분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관계가 부족합니다. 여러 경쟁 업체가 웹 게시자와 협력 하여 쿠키 대안 을 만들었습니다 . 유럽 규제 당국은 또한 구글 이 회사에 대한 장기적인 반독점 조사의 일환으로 제 3 자 쿠키를 어떻게 단계적으로 폐지하고 있는지 의문을 제기 하고 있습니다.
6. 누가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앱 내부의 모바일 광고는 상당한 사업이며, 애플의 움직임은이 분야를 장악 할 잠재력이 있습니다. 판매 또는 성장을 위해 이러한 광고에 의존하는 회사는 특히 Apple의 iOS 모바일 운영 체제가 일반적으로 Android보다 개발자에게 더 많은 돈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투자자에게 다가오는 피해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런 다음 웹 쿠키에서 번창하는 풍부한 광고 대행사, 광고 기술 회사 및 데이터 브로커가 있습니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의 조사에 따르면 애플의 변화가 페이스 북의 수익을 3 %까지 줄일 수 있다고 추정했다. 구글의 다가오는 움직임은 불확실성을 제공합니다. 광고 리 타게팅 회사 인 Criteo SA의 경영진 은 투자자들에게 FLoC를 준비하기 위해 Google과 협력하고 있지만 아직 재정적 영향에 대해 확신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