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의내용을 읽어봤습니다.. 정확한 답변을 도와드리기는 어려울것같습니다
제가 아는 한정된 정보로만 안내를 해드릴수있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은 본사를 통해 문의하시거나
검색사이트 , 가입영업점들을 통해 다시 한번 문의해봐주세요 한가지 질문에 여러가지 답들이 달릴수있어서
오히려 복잡해져 이해가 안되게 될수있으니 조심하시고요
제가 도와드릴수있는 답변은
기존 sk통신사 인터넷은 기존 업주의 지인명의로 이용하시고 요금은 기존 업주분께서납부하셨던거니
회원님께서 사업장 인수를 하시면서 인터넷까지 명의변경하신게 아니시라면 이젠 그 내용들과 상관없이
사업장 인수를 한것으로 해서 신규로 가입을 할수가있습니다
기존 SK통신사 인터넷 요금은 명의변경을 하신게 아니시라면 요금납부 관련해서는 기존 업주분께서 직접 처리를 해주셔야
되는거기때문에 그부분만 본사로 해서 처리해달라고 요청해주셔야되세요
만약 따로 처리가 안된다면 주소만 동일하실뿐 명의 및 납부자는 다르기때문에 문제가 되실건 없겠지만
이왕이면 마음편한게 좋으시겠죠??
sk의 경우 사업자로 가입신청은 안되시기때문에 개인명의로만 신청이 되시니 인수를 했다는 서류를 제출을 해야되는데요
문제는 주소지는 동일하나 인수를 한것이기에 이부분이 받아들여질지는 확답을 드리기가 어렵답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인수하시면서 인터넷까지 명의변경하셔서 받아들이신게 아니시라면 신청가능할수있으세요
만약 sk가 이부분으로 인해 신청이 안되거나 진행 지연이 될 경우 LGU+ 또는 KT로 신청을 할수가 있는데요
일반개인으로 신청을 한다면 상관이 없지만, 사업자로 하시게 될경우 그에 필요한 서류들을 제출을 해주셔야 진행이 된답니다
제가 답변을 작성하면서도 몇번이나 반복해서 읽어보고 있지만 문의내용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답변을 보실때 헷갈리실수도 있으실꺼에요 만약 문의내용과 답변내용이 다르시다면 다시한번 문의글 남겨주세요
답변 다시 남겨드릴께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