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 30분경 충무로에서법인콜 →산본 45k 자배 잡았다.이동중 그 유명한 핸들ㅇㅇ삼실에서전화온다. 주문한 시간이 너무 오래되서취소 될것같은데 손과 통화했는지묻는다.1분전에 통화하고 ㅇㅇ으로 오라해서이동중이다라꼬 했다.또 전화온다. 삼실에서...손님 만났냐고 묻는다.계속 전화질 할거면 콜 빼라고강력히 요청했다..직원왈 그게...아니고요...요.워낙 시간이 지난 콜이라...,손에게 전화했다.ㅇㅇ주차장 인데 어디계시느냐고..?거기가아니라 골목 뒷길로2바퀴 뺑뺑이 돌린다.공터 주차장에 차없냐고?없다. 그럼 고 앞에 횟집에가서 찾아 보란다.거기도 없다.어디로 갔지? 이런다.니가 가는게 아닌가?뭐가 잘못됐다.지미~~정작 산본 갈 손은 이미 오래전에사라졌는데핸들 삼실과 전화 받는 그눔은누군지 모르나 거시기들에게희생양이되어 피크시간 25분소비했다.요즘은 9~12 시 3시간 콜 제대로못타면 젓밥된다.육감에서 그 주문잡자 마자가기 싫었는데... 육감이 맞는게확실하다.핸들ㅇㅇ삼실에서전화해서 나 엿먹일 라꼬그랬느냐꼬 물어봤다.또 5분 지나간다.성질 이빠이나서쓰박 요즘은 법인들도 기사 뺑이 돌리고 이지럴하냐...?혼줄 내줬다.그랬더니. 10000원 충전금입금 해준단다. 미안하다꼬...그 마넌 없어도잘먹고 잘사니 콜이나1초내로언능 빼라고 소리지르고 끊었다.누구의 잘못일까?콜 밭에서.황금시간에손가락 얼어가며 시간만 허비해서거시기나게 성질나다보니...그 유명한 핸들ㅇㅇ삼실녀에게좀 심하게 대응 한것같다. 락을걸든 지럴을하든 하고 싶은 말하니 속은 시원하다. 와우! 닐리리야...ㅋㅋ
첫댓글 할말 다하신 님이 윈......꿀먹은 벙어리 기사도 많아요.
저도 무슨 용기로막 말을 했는지.....ㅋㅋ?그래도 지금 생각해보니 할 말은 잘 한거 같네요.
따르릉 손님이 가고있답닉다.소님이 전왈안받네요확인하고요 빼 드릴게요 3분뒤저 죄송한데요 콜좀 빼주시지요 아예 바빠서 잠시만요 3분뒤 저 미안하지만 콜좀 빼주시지요 프로그램이 하나래서 일을 몬한다 아입니꺼아예 빼드릴게요 그런데요 지사장님께 전화하셔서 빼돌라고하세요 지사장에게 전화하면 콜센타로 전화하라하고 어느장단에 춤을 출까 향남에서 아까운시간 30분을 콜빼돌라고 사정사정해서 겨우 빼고 평택하나타고나왔네요 지사장님들 콜타시면서 정신없는줄 알지만 어려운사정아시는분들이라 말은통할것 같은데요 약간의 배려 부탁드려요글쓰분은 존경스럽네요^^
피크시간도짧은데 의도하지 않게 거시기 같은거 걸리면요즘은 패 직이고 싶어요.9~12시 에 요런거 걸리면 죽을맛 이네용.고생 하셔스므니이다.ㅋㅋ
피리미드 영업망도 아니고.. 에효~~ 로지사는 콜 올리는 로보트 역할만 한다고 당당하게 주장하지만 말고, 올린 콜에 대한 취소 권한 역할도 해야 합니다. 그 권한을 주지 않는 콜은 취급하지 말아야 합니다. 연합사 모임에서는 도대체 무슨 회의들을 하시는지.. 로지사는 이제 기사들의 대변인 역할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연합사도 함께 삽니다. 왜들 그렇게 시궁창으로 빠지지 못해서 안달들을 하시는지.. 소탐대실입니다
글만 봐서는 삼실에서 콜 취소될거 같아서 신경써준거같은데 아닌가요?
지금 생각해보니그럴 수도...
님이나 핸드 상담원이나 잘못 없어요.정작 손의 잘못인데 엉뚱한 님과 상담녀가 돌 맞았네요 ㅉㅉ!
그럼 산본 가는손이법인 안오니까일반 콜로 불러서 이미 한참전에갔다는 얘긴데...그럼 전화받는 그눔은뭔 넘인지..?
감정노동자인 상황녀가 의외로 꽤 신경을 써서 해결해주려 한것 같은데 님에게 한소리 들어서 감정이 더 상했겠어요
전화 받은놈 산본간 친구놈 입니다.지 전화로 콜 올려놓고 지는 집에 가면서중계 해 주는 겁니다.애매한 상황이 연출 되지요.저도 투콜 운행해 보니 운행중인 저의 손한티 전화와서리 바꿔 달래서 기사님케 위치 가르켜준적 있네요.
그럼!결제도 후불로그넘이 했을텐데.산본가는 그넘은꽁짜로 갈터인데.... 참 아이러니 하당게요....제가 이정도로삼실에 개 지랄하믄가만히 있는 삼실도 없구요.근데 핸들은돈 마넌 까징 충전 해준 다꼬하니...받을 맘이 없어 안받긴 했지만...좀 이해가 안되요...ㅋㅋ?
걍 말없이 완료치면 될것같은데요..ㅎ
그래도 핸들상황실 근무자들은 좋습니다.가사님들에게도 잘하고요.일반 상황실과는 좀 다릅니다.아무리 바쁜시간에도 친절하구요. . 그래서 저는 핸들콜만 수행합니다. . ^^*단.저만의 생각일지도 모릅니다.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
저도 핸들ㅇㅇ 10번이상운행 했구요.좋은거 인정 하구요.그러나 오늘 상황은돈 마넌 준다고 하기 이전에정확한 상황 설명해주고이해를 좀시켜 줬으면 했는디...아직도 이해가 안감요..?뭐가 뭔지...?
@와우!닐리리야 네. . 오늘도 행복하세요. . ^^*
@한황제 네!감사합니다.복 받으세용.!
죄 없는 상담녀가 안쓰럽네요
완료 쳐 버리실껄 그랬나봐요.
수고 하셨습니다
법콜중에 불러주는 사람 따로...가는 사람 따로일 경우가 종종 있더라고요..접대나...거래처 관계 등등...핸들거래 업체 사람이 불러주고,먼저 출발했을듯한 느낌입니다.
핸들포유와 굿서비스는 그래도 기본 매너와광역 기사에게 충분보상 하는 괜찮은 업체입니다!이 똥 대리판에 그 정도의 마인드나마 지키고가는 사장님과 직원들은 인정해줄수 있습니다.근데,윗 상황은 쫌 애매한 상황 되어버렸군요!아마도... 상담녀는 그걸 느껴 그랬을거고,뭔가 콜 부른 사람과의 통화에서 느낌 있었겠죠친구거 후불 결제해준다는데 기어코 지가 아는업체 불러간다거나 아니면 그냥 음주운전으로가는 자들 있습니다.또 누군가(특히, 여자를 만나기 위해) 만나기 위해 콜 부른 일행을 따돌리고 목적지 바꿔가는자들도 있죠.
그런 경우 가끔 있죠!일행은 안전을 염려하여 기어이 대리 불러줄려고 기를 쓰고 고집하는데, 갈 자는 그 걱정하는 일행을 따돌리고 2차를가거나 여자 만나러 가는 경우, 혹은 음주면허있다고 미친짓 하는 넘의 경우.그래서 음주는 습관이죠.
법인중에 가장친절한 핸들리니까 그렇게 해주지 쓰레기 같은곳은 잘못하고도 큰소리 쳐요
첫댓글 할말 다하신 님이 윈......
꿀먹은 벙어리 기사도 많아요.
저도 무슨 용기로
막 말을 했는지.....ㅋㅋ?
그래도 지금 생각해보니
할 말은 잘 한거 같네요.
따르릉 손님이 가고있답닉다.소님이 전왈안받네요
확인하고요 빼 드릴게요
3분뒤
저 죄송한데요 콜좀 빼주시지요 아예 바빠서 잠시만요
3분뒤 저 미안하지만 콜좀 빼주시지요 프로그램이 하나래서 일을 몬한다 아입니꺼
아예 빼드릴게요 그런데요 지사장님께 전화하셔서 빼돌라고하세요 지사장에게 전화하면 콜센타로 전화하라하고 어느장단에 춤을 출까
향남에서 아까운시간 30분을 콜빼돌라고 사정사정해서 겨우 빼고 평택하나타고나왔네요
지사장님들 콜타시면서 정신없는줄 알지만 어려운사정아시는분들이라 말은통할것 같은데요 약간의 배려 부탁드려요
글쓰분은 존경스럽네요^^
피크시간도
짧은데
의도하지 않게
거시기 같은거 걸리면
요즘은 패 직이고 싶어요.
9~12시 에 요런거
걸리면 죽을맛 이네용.
고생 하셔스므니이다.ㅋㅋ
피리미드 영업망도 아니고.. 에효~~ 로지사는 콜 올리는 로보트 역할만 한다고 당당하게 주장하지만 말고, 올린 콜에 대한 취소 권한 역할도 해야 합니다. 그 권한을 주지 않는 콜은 취급하지 말아야 합니다. 연합사 모임에서는 도대체 무슨 회의들을 하시는지.. 로지사는 이제 기사들의 대변인 역할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연합사도 함께 삽니다. 왜들 그렇게 시궁창으로 빠지지 못해서 안달들을 하시는지.. 소탐대실입니다
글만 봐서는 삼실에서 콜 취소될거 같아서 신경써준거같은데 아닌가요?
지금 생각해보니
그럴 수도...
님이나 핸드 상담원이나 잘못 없어요.
정작 손의 잘못인데 엉뚱한 님과 상담녀가 돌 맞았네요 ㅉㅉ!
그럼 산본 가는손이
법인 안오니까
일반 콜로 불러서
이미 한참전에
갔다는 얘긴데...
그럼 전화받는 그눔은
뭔 넘인지..?
감정노동자인 상황녀가 의외로 꽤 신경을 써서 해결해주려 한것 같은데 님에게 한소리 들어서 감정이 더 상했겠어요
전화 받은놈 산본간 친구놈 입니다.
지 전화로 콜 올려놓고 지는 집에 가면서
중계 해 주는 겁니다.
애매한 상황이 연출 되지요.
저도 투콜 운행해 보니 운행중인 저의 손한티 전화와서리 바꿔 달래서 기사님케 위치 가르켜
준적 있네요.
그럼!결제도 후불로
그넘이 했을텐데.
산본가는 그넘은
꽁짜로 갈터인데....
참 아이러니 하당게요....
제가 이정도로
삼실에 개 지랄하믄
가만히 있는 삼실도 없구요.
근데 핸들은
돈 마넌 까징 충전 해준 다꼬하니...
받을 맘이 없어 안받긴 했지만...
좀 이해가 안되요...ㅋㅋ?
걍 말없이 완료치면 될것같은데요..ㅎ
그래도 핸들상황실 근무자들은 좋습니다.
가사님들에게도 잘하고요.
일반 상황실과는 좀 다릅니다.
아무리 바쁜시간에도 친절하구요. .
그래서 저는 핸들콜만 수행합니다. . ^^*
단.
저만의 생각일지도 모릅니다.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
저도 핸들ㅇㅇ 10번이상
운행 했구요.
좋은거 인정 하구요.
그러나 오늘 상황은
돈 마넌 준다고 하기 이전에
정확한 상황 설명해주고
이해를 좀시켜 줬으면 했는디...
아직도 이해가 안감요..?
뭐가 뭔지...?
@와우!닐리리야 네. . 오늘도 행복하세요. . ^^*
@한황제 네!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용.!
죄 없는 상담녀가 안쓰럽네요
완료 쳐 버리실껄 그랬나봐요.
수고 하셨습니다
법콜중에 불러주는 사람 따로...
가는 사람 따로일 경우가 종종 있더라고요..
접대나...거래처 관계 등등...
핸들거래 업체 사람이 불러주고,
먼저 출발했을듯한 느낌입니다.
핸들포유와 굿서비스는 그래도 기본 매너와
광역 기사에게 충분보상 하는 괜찮은 업체입니다!
이 똥 대리판에 그 정도의 마인드나마 지키고
가는 사장님과 직원들은 인정해줄수 있습니다.
근데,
윗 상황은 쫌 애매한 상황 되어버렸군요!
아마도... 상담녀는 그걸 느껴 그랬을거고,
뭔가 콜 부른 사람과의 통화에서 느낌 있었겠죠
친구거 후불 결제해준다는데 기어코 지가 아는
업체 불러간다거나 아니면 그냥 음주운전으로
가는 자들 있습니다.
또 누군가(특히, 여자를 만나기 위해) 만나기 위해 콜 부른 일행을 따돌리고 목적지 바꿔가는
자들도 있죠.
그런 경우 가끔 있죠!
일행은 안전을 염려하여 기어이 대리 불러줄려고 기를 쓰고 고집하는데,
갈 자는 그 걱정하는 일행을 따돌리고 2차를
가거나 여자 만나러 가는 경우, 혹은 음주면허
있다고 미친짓 하는 넘의 경우.
그래서 음주는 습관이죠.
법인중에 가장친절한 핸들리니까 그렇게 해주지 쓰레기 같은곳은 잘못하고도 큰소리 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