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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감4 임무사령관 인 재러드 아이작만이 캘리포니아 호손에 있는 스페이스엑스 본사에서 승무원 드래곤 시뮬레이터를 타고 훈련하고 있다. 신용: 스페이스 엑스
스페이스 엑스의 모든 개인 영감4 승무원 임무의 출시, 수요일 밤에 예정, 주로 사이드 라인에 NASA를 떠나 모든 상업 사건이다. 그리고 NASA 관리자 빌 넬슨과 는 괜찮습니다.
넬슨은 화성에 인간 정상 회담 동안 화요일 말했다 "그것은 공간의 또 다른 개방이다," 넬슨말했다. "이 특별한 우주선이 이 경우 드래곤 우주선이 우주 비행사의 안전 때문에 NASA의 후원하에 지어졌다는 사실 이외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외에 ... 이것은 스페이스 엑스의 거래입니다.
"NASA는 이 작전이 완전히 상업적인 운영이기 때문에 그것에 관여하지 않으며, 이 경우 국제 우주 정거장과 도킹하는 것은 완전히 상업적인 작업입니다" 라고 넬슨은 말했다.
NASA가 길을 얻는다면 개인 우주 비행이 표준이 될 것입니다. 우주국은 스페이스 엑스와 보잉과의 계약을 통해, 민간 부문에 낮은 지구 궤도에 우주 비행사 수송을 넘겨하고, 결국 국제 우주 정거장을 대체하는 상업 우주 정거장을 원한다.
"그것은 우리가 결국 낮은 지구 궤도에 가고 싶은 곳의 또 다른 예입니다,"넬슨은 말했다. "우리는 국제 우주 정거장이 2030년까지 계속 진행되고 자하며, 이를 단계적으로 폐지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상업 작전이 낮은 지구 궤도를 점령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제조를 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NASA가 태양계와 그 너머로 계속 밀어 넣을 수 있도록 우주 정거장을 갖기를 원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NASA, 국제 우주 기관, 기업 및 민간 시민은 상업용 우주 정거장에 놀이기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정부는 궤도 단지를 건설하고 운영하는 데 드는 비용 부담으로부터 벗어나 NASA가 달과 화성에 대한 임무와 같은 깊은 우주 탐사에 자원을 쓸 수 있게 합니다.
NASA 대변인은 스페이스 엑스는 Inspiration4 임무의 제한된 지원에 대한 NASA약 1 백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주국의 지원에는 지상국을 통한 크루 드래곤 캡슐과 NASA의 추적 및 데이터 릴레이 위성 시스템, 우주 정거장과 통신하는 데 사용되는 정지 궤도위성 네트워크 등이 포함됩니다.
TDRS 위성은 캘리포니아에서 승무원 드래곤과 스페이스 엑스 임무 제어 사이의 음성과 데이터를 릴레이합니다. 캡슐의 비디오 이미지는 드래곤이 지상 추적 스테이션의 범위에있을 때만 지구로 내려올 것입니다.
NASA는 또한 불꽃 놀이 개시기와 기폭장치를 스페이스 엑스에 판매, 아마도 분리 메커니즘 이나 파괴 시스템에 사용, 발사 비상 사태 동안 활성화 될 것 이다 -승무원 캡슐 탈출 후-파편 대중을 위협 하지 않습니다 보장 하기 위해.
스페이스 엑스와 NASA는 또한 영감 4 승무원이 NASA 우주 비행사와 시뮬레이션을 관찰 할 수 있도록 합의에 도달했다. NASA는 또한 WB-57 감시 항공기를 배치하여 승무원 드래곤의 재입국, 낙하산 배치 및 영감 4 임무의 끝에 스플래시다운의 이미지를 수집하여 NASA가 비행 전후의 슈트를 검사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승무원 드래곤의 낙하산은 테스트 실패가 첫 번째 파일럿 드래곤 우주 비행에 앞서 슈트의 늦은 재 설계를 자극 한 후, 인간의 임무에 대한 자격을 완전히 우주선의 최종 요소 중 하나였다.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팀은 또한 패드 및 화재 구조, 보안 지원, 추진제, 가압제 및 실험실 지원 서비스, 공중 드론 이미지 및 헬리콥터 감시 지원, 생명 유지 장비와 함께 Inspiration4 임무를 제공 할 것이라고 기관 대변인은 말했다.
임무는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패드 39A에서 발사됩니다, 아폴로 달 임무에 의해 사용되는 동일한 단지. 스페이스 엑스는 2014 년에 NASA에서 패드를 임대.
스페이스 엑스는 현재까지 네 개의 승무원 드래곤 임무를 시작했다, 모든 NASA와 계약에. 임무 중 세 명이 우주 정거장으로 우주비행사를 옮겼습니다.
Inspiration4 임무는 우주 비행을 감독하는 미국 규제 기관인 연방 항공 국에 의해 허가됩니다. FAA는 우주 발사 및 재입국이 대중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도록 보장하는 한편, 거주자의 안전은 정보에 입각한 동의 원칙에 의해 인도됩니다.
NASA는 새로운 상용 승무원 캡슐의 개발을 완료하기 위해 2014 년 스페이스 엑스와 보잉에 68 억 달러의 계약을 수여했다. 스페이스 엑스는 설계 및 인간 등급의 승무원 드래곤 우주선을 구축하기 위해 정부 자금26 억 달러를 얻었고, 보잉은 스타 라이너 우주선에 대해 유사한 42 억 달러의 거래를 받았다.
두 프로그램 모두 지연되었지만 스페이스 엑스는 2020 년 5 월 NASA에 대한 첫 번째 우주 비행사 임무를 시작하여 우주 왕복선 이 은퇴 이후 미국 궤도 승무원의 거의 9 년 간격을 종료했습니다.
반면 보잉의 스타라이너 프로그램은 여전히 승무원과 함께 우주로 날아가지 않았습니다.
억만 장자 자금 조달 및 영감4 임무에 비행 자레드 아이작만은 스페이스 엑스의 실적과 과정은 화요일에 말했다 "우리에게 많은 자신감을 고무."
"어떤 불안감은 좋은 종류입니다," 헤일리 Arceneaux, Inspiration4의 승무원 의료 책임자 및 세인트 주드 아동 연구 병원에서 의사 조수, 임무에 부착 된 모금 노력의 수혜자말했다. "내일 이곳에 오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아이작만, 아르세노, 과학 교육자 시안 프록터, 항공 우주 엔지니어 크리스 셈브로스키는 스페이스 엑스 압력 정장에 넣어 5 p.m. EDT (2100 GMT) 수요일 주위에 발사대에 도착합니다.
민간 우주 비행사는 215 피트 높이 (65 미터) 팔콘 9 로켓 위에 스페이스 엑스의 승무원 드래곤 탄력 성 우주선에 탑승합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지원 팀은 슈퍼 차가운 등유와 액체 산소 추진제가 이륙 35 분 전에 로켓에 펌핑하기 시작하기 전에 발사대를 대피합니다.
당시 크루 드래곤의 강력한 SuperDraco 추진기는 무장하여 캡슐과 4인 승무원이 팔콘 9 로켓에서 멀리 떨어져 컴퓨터가 주요 문제를 감지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탈출 능력은 팔콘 9의 궤도 상승 내내 활성 상태로 유지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비행 컴퓨터가 문제가 발생중이라는 것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시작 중단을 트리거합니다. 드래곤 캡슐에 탑승한 승무원은 또한 수동으로 탈출 기동을 명령할 수 있습니다.
총 170만 파운드의 추력을 생성하는 9개의 멀린 메인 엔진이 팔콘 9 런처를 패드 39A에서 밀어낼 것입니다. 리프트오프는 8:02 p.m. EDT 수요일(0002 GMT 목요일)에 5시간 이상 연장되는 발사 창의 개장시입니다.
영감4 임무는 드래곤 캡슐이 국제 우주 정거장에 비행하지 않기 때문에 비정상적으로 긴 발사 창을 가지고있다. 대신, 이 캡슐은 허블 우주 망원경에 우주 왕복선 서비스 임무를 수행하기 때문에 10년 이상 비행한 우주비행사보다 약 357마일(575킬로미터)의 고도에서 지구 궤도에서 3일간 소요될 것입니다.
벤지 리드, 스페이스 엑스의 인간 우주 비행 프로그램의 감독,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기자 회견 화요일에 영감4 승무원에 의해 합류된다. 크레딧: 영감 4 / 존 크라우스
스페이스 엑스는 우주 정거장 임무에 사용하는 동일한 궤도를 비행 할 계획이다, 캡슐이 지구에 계획되지 않은 반환이있는 경우 발사는 동일한 지상 추적 스테이션과 유사한 구조 계획을 사용할 수 있도록.
NASA 비행과 달리, 미천 군사 구조 팀은 영감4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착륙 후 우주 비행사를 검색 혐의로 기소. 스페이스 엑스와 영감4 관계자는 불특정 민간 및 정부 구조 팀, 아마도 미국 해안 경비대를 포함하여, 그들이 발사 중단 후 대서양에서 튀는 경우 승무원을 돕기 위해 파견 될 것이라고 말한다.
비행 경로는 미국 동부 해안과 캐나다 해양 지방과 평행선으로 플로리다에서 북동쪽으로 팔콘 9 로켓을 취할 것입니다. 로켓의 재사용 가능한 첫 번째 단계, 두 개의 사전 발사 및 착륙의 베테랑, 사우스 캐롤라이나 동쪽 대서양에 주차 스페이스 엑스 무인 항공기 선박에 터치 다운을 대상으로합니다.
팔콘 9의 단일 엔진 두 번째 단계는 궤도에 승무원 드래곤 캡슐을 배치하는 작업을 완료합니다. 우주선은 이륙 후 약 12분 후에 로켓과 분리될 것으로 예상되며, 1분 후 우주선의 코 콘이 열리면서 드래곤의 전방 기동 추진기와 새로운 돔형 플렉시글라스 창문이 드러나고 있다.
3층 쿠폴라 창은 Inspiration4 승무원에게 지구와 공간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우주 정거장 임무에 사용되는 도킹 포트를 대체하고, 영감4 승무원은 드래곤의 전방 해치를 열어 쿠폴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아이작만과 그의 동료들은 궤도에서 3일을 보낼 것이다. 그들은 시간에 수요일에 시작하면, 승무원은 7 p.m. EDT (2300 GMT) 토요일 주위에 낙하산 지원 스플래시 다운을 위해 지구로 돌아갈 예정이다, 스콧 "키드"Poteet에 따르면, 영감4의 임무 관리자.
크루 드래곤은 멕시코 만이나 대서양 연안의 플로리다 연안의 7개의 리턴 존 중 하나에서 물보라를 일으킵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날씨와 바다 조건의 예보에 따라, 스플래시 다운 전에 약 24 시간 주요 반환 지역을 설정합니다.
벤지 리드, 스페이스 엑스의 인간 우주 비행 프로그램의 감독, 영감4 승무원은 전국 스페이스 엑스 위치에서 훈련의 "몇 달"과 "수백 시간"을 완료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우주선은 오토파일럿에서 임무를 비행할 것이며, 온보드 컴퓨터와 지상 컨트롤러가 운영을 감독합니다.
"그들은 모든 종류의 훈련을 해왔습니다." 리드가 화요일에 말했다. "그들은 드래곤 비행을 비행하는 방법과 비상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하는지 배우기 위해 90 가지 이상의 교육 가이드와 매뉴얼 및 교훈을 연구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종류의 준비, 제로-G 비행을 했고, 레이니어 산을 함께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제트 전투기 비행을 많이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훈련은 호손에있는 회사의 본사에서 승무원 드래곤 우주선의 모형에서 12 시간 및 30 시간 시뮬레이션을 포함, 캘리포니아. 시뮬레이션 또는 시뮬레이션은 비상 사태에 대한 승무원의 반응과 드래곤 캡슐에서 고립된 생활을 테스트했습니다.
"우리는 이 승무원과 운영 팀이 () 준비하고 인증을 받았으며 비행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하게되어 기쁩니다." 리드가 말했다.
리드는 스페이스엑스가 인간의 생명을 다른 행성으로 확장하는 기업의 사명은 "언젠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우주에 투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장기적인 비전은 우주 비행이 항공사와 같은 것이 되는 것입니다, 맞죠?" 그는 말했다. "티켓을 살 수 있고,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여전히 사람들을 크게 훈련시키는 것이 적절한 것입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2022 년 초에 드래곤 우주선에 또 다른 4 인 조의 출시를 시작으로 책에 다른 개인 승무원 임무를 가지고있다. 휴스턴에 본사를 둔 회사 인 Axiom Space가 후원하는 이 임무에 드래곤 우주선은 우주 정거장과 도킹될 것이며, 민간 우주 비행사들은 NASA와의 협의하에 약 1 주일 동안 생활하고 그곳에서 일할 것입니다.
또한 스페이스 엑스의 함대 승무원 드래곤 캡슐과 더 전용 NASA 비행이있다. 스페이스 엑스의 다음 NASA 승무원 비행은 우주 정거장에 6 개월 탐험을 시작하기 위해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10 월 31 일 발사예정이다.
"항공사와 같은 모델로 발전할 방법을 모색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교육량을 줄이는 방법을 모색할 것입니다."
"현실은 드래곤 매니페스트가 순간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다는 것입니다." 리드가 말했다. "우리는 적어도 일년에 3, 4, 5, 6번 비행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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