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아트리스 보로메오가 임신했다. 아직 공식적인 임신을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그들의 행복은 숨길 수 없다. 베아트리스 보로메오와 피에르 카시라기는 작년 7월 25일에 결혼했다.

베아트리스는 피에르가 참석하는 시합인 Riva del Garda에 나타났다. 피에르가 나타나자 베아트리스는 그를 끌어안고 키스했다. 아직 확답을 받은 것은 아니지만, 임신한 것으로 확인되는 사진이 있다. 피에르 카시라기는 공식적으로 임신을 발표하기 전까지 3개월 정도 기다리기로 결정하였다고 한다.

한편 베아트리스는 피에르의 경기를 보기 위해 아빠인 페르디난드 카를로 보로메오 백작과 함께 참석했다. 베아트리스의 배는 아직 평평하지만 가슴은 임신 전보다 부풀어있는 모습이다. 그녀는 종종 배를 어루만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출처: Gossp.it 6월 1일 기사
http://www.gossip.it/news/beatrice-borromeo-incinta-news.html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6.01 22:02
첫댓글 여기 완전 상찌라시라던디.... 울 카페에 횐님이 그러셨던 기억 혹시 모르니 검색해보고 올께요
출처 주소만 봐도 신빙성이 떨어지네요. 정말 임신이면 축하할 일이지만요.
여기 말고도 여러 언론에서 다루고 있어요. 다 이탈리아 언론이라서 허핑턴 포스트 말고는 잘 모르겠네요 ㅠ 혹시 아니라는 보도가 나오면 또 올릴게요!!
가십으로 올라온 내용같아보이는데 정말이라면 축하할 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