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메모리즈 롤리폴리 2013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 ( 2013.6.4 - 6.12 )
너무도 보고 싶었던 롤리폴리.. 작년에 다녀오지 못해 아쉬움이 컸는데.. 뉴롤리폴리의 새로운 버전.. 메모리즈로 만날 수 있으니 기쁜 마음으로 멀지만..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으로 설레임을 안고 달려갔어요. 몇일전 개관한 구리아트홀~ 시원한 분수등 너무도 멋진곳이였어요~
친구들의 끈끈한 우정,사랑 이야기로 복고풍 창작 뮤지컬로 친구들과 같이 많이 보러 오셨네요...저도 친구랑 같이하고 싶었지만, 평소 박해미씨를 너무도 만나고 싶었던 신랑고 함께... 즐거운 공연 나들이입니다..
그리고.. 제가 이 공연을 너무도 보고 싶었던 이유는 박해미씨랍니다. 그 에너지~ 최고중의 최고라는것은 확인하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가창력하면 빠지지않는 신효범, 명성황후의 이태원, 뮤지컬로 많이 만나온 최낙희 아이돌 그룹 어택의 지용등 캐스팅도 화려합니다.
동방예고 100주년 기념공연으로 오해정은 동방예고를 다니는 딸.. 오민지와 함께 무대를 꾸며달라는 요청을 받고, 모교를 찾고, 이혼의 아픔을 겪고 무용선생님이 된 박추자와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재벌 사모님이 된 서고자를 다시 만나면서 지난 추억 여고시절로 돌아가봅니다. 학창시절 J4 !! 둘도없는 친구사이지만, 오해정이 좋아하는 과외선생님이 강다정을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에 그녀들의 우정은?? 여고시절의 향수와 웃음과 현재와 과거를 연기하는 배우들의 실력과 복고풍의 흥겨움까지 신나고 즐거움으로 우릴 이끌었답니다.
사랑앞에서 울부짖는 오해정의 소름끼치는 연기력과 서고자의 웃음 보따리 어택의 무대까지 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 브라보!!! 마지막으로 우리에게 큰 감동의 선물을 안겨준 박해미씨의 에너지~ 최고중의 최고...알고있었지만, 그의 에너지에 놀란 행복한 시간이였답니다.
벌써 무대가 그리워집니다 ... 친구들과 다시 한번 더 보고싶은 뮤지컬~~ 멋진 공연 감사합니다 ^^... 그리고 박해미씨 넘 멋져요~~
|
출처: 행복한 세상 원문보기 글쓴이: 준이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