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ADELPHIA at MIAMI
크리스 웨버가 합류한 이후 필리는 2월 중순이후 처음으로 5할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애틀랜타를 힘겹게 이긴 2틀뒤..오늘 마이애미와의 원정경기를 갖습니다.
이번경기는 무척이나 중요하죠. 3연승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고. 최근 인디애나,시카고등 동부 6~8위권팀들이 부진하기때문에 열심히 승수를 쌓는데 중요합니다. 보스턴도 어제경기 패배했기때문에 승차를 줄여야 겠죠.
양팀은 지난 두번의 맞대결에서 한번씩 승리를 나눠가졌습니다.
1차전에서 아이버슨이 부상으로 결장한 식서스는 잭슨,코버,윌리엄슨등이 분전했지만 웨이드와 샼이 활약한 마이애미에게 10점차로 패배했었습니다. 그당시 그린의 1-14의 초극강 야투가 기억나네요.
2차전은 필리 홈에서 열린경기. 이글스의 슈퍼볼이 확정된다음날 이글스 팀원들이 응원한가운데 아이버슨의 45점 원맨쇼로 8점차 승리를 하게 됩니다. 그당시는 샼의 6-17의 초극강 자유투가 한건했죠.
필리는 마이애미만 잡는다면 백투백으로 배런 데이비스의 골든 스테이트와 홈경기를 갖고 앞으로 샬럿,토론토,레이커스,캐브스,시카고등 할만한 스케쥴을 만났습니다. 캐브스,시카고는 최근 성적이 저조하죠. 정말 오랜만에 연승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번경기는 아이버슨,웨버 vs 웨이드,샼 의 구도로 가겠네요. 샼을 얼마나 잘 봉쇄할지가 필리의 최대 과제입니다. 그리고 지난번 보여줬던 이궈달라의 존스틀어막기도 기대해봅시다.
식서스 자유투 좋아요~
지난 일주일동안 필리는 자유투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보였는데요, 웨버의 13-13과 아이버슨은 특히 최근 4게임중 39개중 1개만 놓치는 엄청난 집중력을...호크스와의 경기에서 빅잭의 마지막 자유투 두개도 참 인상깊었죠. 지난주 식서스 자유투성공률이 90퍼센트에 육박하네요! 82/92
수비점검하라
인콰이어지에도 필리팸처럼 오브라이언의 전술에대해 지적하는 기사가 실렸죠. 특히 수비에서 문제가 많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네츠와의 경기도 수비에서 구멍이 뚫렸고 플레이오프에 가려면 수비부터 점검하라고 충고하고 있네요. 지난 캐브스전은 웨버를 중심으로 참 수비가 잘됬는데 말이죠. 최근 3점얻어맞기도 많이 나아졌고 맨투맨도 쓰더군요. 히트전에서도 좋은 수비력 보여줬으면 하네요.
식서스 스케쥴 몇몇 변동
3월 30일 피닉스와의 원정경기 4월 3일 보스턴과의 원정경기가 각각 동부시각10pm,1pm으로 변경됬는데요. 모두 전국방송을 탄답니다. 특히 ESPN에서도 하니 한번 한국에서 생방 기대해봅니다. (제발..-_-;)
새미 : 웨버좋아요
캐브스와 경기 보신분은 웨버의 현란한 드리블후 노룩패스후 새미의 and1!을 보셨을겁니다. 달렘베어는 웨버에 점점 적응하고 그와같은 선수와 뛰게되면, 계속 움직여야하고 그러면 자연스레 패스가 온다고 점점 적응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브라이언은 웨버의 기술들을 새미가 익히기리 바라고 있겠죠.
출처는 인콰이어등 여기저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