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 해수욕장은 충남 보령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인데요. 대천 해수욕장은 조개껍질이 잘게 부서져 변한 모래로 이루어져있으며, 부드러운 모래질을 자랑해 맨발로 걷기 좋은 곳입니다.
근처에는 대천해수욕장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노을 광장이 있는데, 뻥 뚫린 시야로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 담아볼 수 있으니 더 선명히 보고자 한다면 밝은 낮 시간대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대천해수욕장에서는 원산도, 납대지도, 삽시도 등의 여러 섬을 볼 수 있는만큼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으며, 노을 맛집인 만큼 일몰 시간대 바다가 노을빛에 물드는 모습 또한 사진으로 남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강원도 고성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필수로 방문하는 아야진 해수욕장인데요. 해변 곳곳에 솟아오른 바위들 사이로 아이들과 가볍게 거닐수 있어 가족 단위의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곳곳에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스팟들도 있어 연인, 친구들끼리도 많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또한, 아야진 해수욕장에서는 평화롭고 한적한 바로 느낌의 바다를 마주할 수 있어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아야진 해변에 방문한다면 꼭 가봐야 할 곳으로 무지개색으로 칠해져 있는 방호벽을 말할 수 있는데, 이곳은 아야진 해변의 유명한 포토스팟으로 색깔이 선명해서 푸른 바다와 함께 담으면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으니 꼭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함덕해변은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무려 제주올래 19코스에도 선정된 곳인데요. 이곳은 특히 제주공항에서 불과 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어 비행기를 타기 전 가볍게 들러보기도 좋은 곳입니다.
함덕해변에는 해외 휴양지에서 볼 법한 야자수 나무와 부드러운 질갈의 하얀 모래, 에메랄드 빛을 드러낸 푸른 바다를 만나볼 수 있는데, 이 모습을 보면 마치 해외에 방문한 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하얀 모래해변과 검은 현무암으로 뒤덮인 해변이 함께 공존하고 있어 색다른 분위기를 뽐내니 한 번쯤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리며, 함덕해수욕장 공영주차장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다른 해수욕장에 비하면 규모가 작은 편인 이호테우 해변은 제주공항과 10분 거리에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곳은 말 모양의 이색적인 등대가 포토 스팟으로 불리며 사람들이 꾸준히 방문하는 곳입니다.
그만큼 한적한 곳을 원한다면 이호테우 해변을 추천드리지 않으며, 주변에는 아카시아 숲과 소나무 숲, 속초 등대전망대와 영금정이 있는 만큼 산책할 겸 함께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또한, 속초 시내와 가깝고 교통편이 좋은 만큼 한 곳에만 머무르지 않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녀보는 게 좋으며, 어딜 가든 바다를 두 눈에 담을 수 있으니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