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7 4.2tdi오너 였습니다. 일단 제일중요한게 인젝터입니다. 혹시 한참주행후 열간시 재시동할때 스타트모터가 어렵게돌거나 엔진오일이 증가하는 증세를 잘 봐야합니다. 배터리가 약한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때도 있습니다. D3때 사용된 인젝터가 10만을 넘기면서 후적이라는게 말썽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그말썽으로 결국 엔진 날려먹었습니다. 10만 넘으셨다면 꼭 인젝터 후적(백리크)꼭 확인해보세요. 엔진 통채로 갈아야하는 문제가 생길수있습니다.
첫댓글 저도 레인지로버 타고 있고, 아우디 60 TDI 타고 있읍니다... 다른점은 아우디는 요소수를 쓰고, 레인지로버는 DPF 경고등이 항상 속을 썩이는데 그런게 없어서 좋습니다.. 요소수부터 체크해주시는 센스
d3 4.2tdi는 요소수 없고 플러그 없습니다^^ 플러그는 가솔린... 디젤은 예열플러그 입니다.
예열플러그 말한거에요ㅋ 혹시 디젤타시나요? 정보좀공유하고싶네요ㅋ 휘발유만 타다 디젤오니 관리가 영 거시기합니다.
@총알탄 GTI[윤한호] 궁금하신게 어떤 부분인가요?^^
@미노스[이진섭] D3 모델이신지 파워오일이 부족한거 같은데
조향시 이이잉 거리는데 파워오일좀
확인할려고 하는데 파워오일통을못찾겠네요
샵에서도 못찾겠다그러는데 어디에붙어있나요
q7 4.2tdi오너 였습니다. 일단 제일중요한게 인젝터입니다. 혹시 한참주행후 열간시 재시동할때 스타트모터가 어렵게돌거나 엔진오일이 증가하는 증세를 잘 봐야합니다. 배터리가 약한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때도 있습니다. D3때 사용된 인젝터가 10만을 넘기면서 후적이라는게 말썽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그말썽으로 결국 엔진 날려먹었습니다.
10만 넘으셨다면 꼭 인젝터 후적(백리크)꼭 확인해보세요. 엔진 통채로 갈아야하는 문제가 생길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