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이륜문화개선운동본부
 
 
 
 
카페 게시글
☆자유광장☆ 이륜자동차는 지속적으로 사륜자동차에 비해 등록대수 대비 교통사고 발생건수가 높아, 이에 대한 대책으로 금지한거랍니다.ㅡㅡ;
서형운 추천 0 조회 214 11.01.13 13:24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1.01.13 17:06

    첫댓글 제가 불만족에 미해결로 하니 추가로 답변이 왔는데 무슨말이지 모르겠음.ㅡㅡ; 말인지 말걸리인지.. =>일반도로의 교통사고 발생건수가 고속도로에 비해 높은 것은 사실이나, 도로연장 1KM당 교통사고 발생건수와 주행거리 10만KM당 교통사고 발생건수를 감안하지 않고 단순비교로 위험한 도로라고 규정하긴 곤란합니다.

  • 11.01.14 01:32

    그저 둘러대기 급급한 교통정책을 그만두고입니다. 잘못된 통행 정책을 이제는 바로잡는 모습을 보여야 할때입니다. 교통사고 통계 자료 보시면 고속도로가 전체사고중 차지하는 비율은 1.4% 입니다. 나머지 사고의 98.6%를 차지하는 일반 도로에서 이륜차는 달리고 있는거죠.

  • 11.01.14 01:47

    잘못된 정책 계속 하겟다고 저렇게 바득 바득 거짓말하고 우기면 안되는데 말입니다. 세계에서 유일한 자동차 전용도로 금지 국가 입니다.

  • 11.01.14 09:51

    인정하기 싫은 사실이지만 어떡하겠습니까? 사실인데... 우리나라 경찰청뿐만 아니라 생각보다 많은 官이 자신 분야에 대해서 전문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표면적으로는 자신들이 최고의 전문성이 있는 것인양 말하지만 실제 행동에 있어서는 후진성을 면하기 힘든 비전문성 사람들로 가득 차있음을 알 수 있지요. 대표적으로 경찰청의 도로교통법 분야라 하겠습니다. 단결!

  • 11.01.14 17:34

    충분한 검토가 이루어져야 된다네요.....그간 수십년간 월급만 축내고 계셨군요......
    그럼 일반도에서는 왜 통행가능하죠.....20킬로 차이로 사고가 그렇게 많나여...
    우린 안전하고 빠른......지극히 정상적인 전용도로 운행을 답들으려는 건데...
    질문요지를 모르는건지.............검토안해도 월급나오니깡...나몰라라 하는 건지 그직업..........죠~~~타............ㅎㅎ

  • 11.01.15 11:26

    공무원 답변중 긴밀한 협의 및 관계부처와의 검토 요말이 무엇이냐면 : 안되니 바라지 마시오.. 왜냐하면 관계 부처와의 협의를 위해서라면 더 상급 부서의 발의에 의해서 관계 부서가 3자 협의를 통해서 최정 결정을 상급 부서에서 완료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즉 경찰청 및 도로안전청의 더 상위 부서가 발의를 하지 않는이상에야 두 집단이 서로 자기의 밥그릇을 양보할것으로는 생각되지 않네요.. 일본이나 한국이나 협조, 검토 이말이 나온다는것 자체가.. 검토할 생각 없음.. 그럴 계획없음.. 이런걸로 아시면 됩니다.. 이런 민원이 들어오면 답변하는 답변 케이스가 미리 마련되고 그것에 따라서 타자를 쳐 넣는것이기때문에.. 매번 똑

  • 11.01.15 11:28

    같은 말만 하고 그에 대한반응은 사실상 저렇게 답변이 돌아왔다면 해결된게 아니라.. 그냥 묵살한것으로 생각하는편이 좋습니다. 저런 답변이 오면 그 내용은 접수부처에서 종결되지 위로는 보고가 절대 올라가지 않습니다.. 기각되었다는 소리입니다.. 별로 좋은일은 아니지만.. .. 이러한 대처문건 자체가 대외비로 관리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기때문에 더 힘든 세상일지도요...

  • 11.02.20 22:34

    고속도로 올라가서 침목시위를 하던지 .. 갑갑합니다 저런썩어빠진개념으로는 100년은걸리겠읍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