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차 변경(20240508): 가주트랜스 소속 차량 교체
※ NSBM 스마트교통이 373번(본 노선의 무단 도용분)을 업체 도산 전에 포기하였음을 확인하여, 기사모임으로 넘겨 운영 중(주 관리사 註)
1. 운행사 : Astra Transit(관리) + 우신승합 + 가주트랜스
2. 노선 개발자 : 파란자동차/Fantast
3. 운행방식 : 샌프란시스코 간선버스
4. 노선번호 : 372
5. 철도 연계
[샌프란 중전철 1호선] 소마나들목역, 북소마공단역, 남소마공단역
[샌프란 중전철 2호선] 환승터미널역, 태평나들목역, 태평산역, 태평2동역, 금문나들목역
6. 운행시간
* 첫차시간(기점 기준) : 04:50 (시계탑 05:00)
* 첫차시간(종점 기준) : 06:20
* 막차시간(기점 기준) : 23:00
* 막차시간(종점 기준) : 24:30
* 배차간격 : 5~8분
* 운행소요시간 : 편도 기준 90~120분
7. 인가 댓수 : 64+1대(전중문) - 연료 명시 없으면 모두 가스.
[Astra] 총 23대 (예비 1대)
2018년식 NSACFL 개선형 시내입석형 (이지만 좌석배치는 시내좌석형) 8대 (이 중 1대는 예비)
2021년식 New Flyer Xcelsior 35ft(약 10.7m) "XN35NG"(초저상/CNG/전중문) 15대
[우신승합] 총 21대
2017년식 NSACFL 시내좌석 전중문 디젤 22대 -> 9대
2019년식 NSAC저상 가스 10대
2020년식 NSAC저상 가스 2대
10-2. 운행 댓수 : 38~64대
[가주트랜스] 총 21대
* Xcelsior 차량 10대는 가주트랜스 소속이지만 인력 수급 상황을 고려해 Astra Transit에서 관리와 정비를 담당할 예정입니다.
* 옵션은 Astra Transit 소속 차량과 동일합니다.
* XE35NG 모델은 전기차입니다.
New Flyer Xcelsior Charge NG XE35NG 2024년식 5대
New Flyer Xcelsior XN35NG 2024년식 5대
일렉시티 2023년식 2대
뉴 슈퍼 에어로시티 일반(입석형) 2019년식 9대
8. 지정 차고지, 주유소/충전소 : [임시]시계탑 공영차고지(4~6층)
(주 관리사 註) Xcelsior가 궁금하신 분을 위한 영상을 드립니다. 현지 차종이거든요.
https://youtu.be/h-ZUPTld6hA?si=-2yk2ibWs2MrIEkX
첫댓글 印. (암묵승인제)
(+) Xcelsior가, 전기차에 "CHARGE"(충전식)가 붙어있어유~ (없으면 C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