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aturalnews.com/2024-06-06-real-id-mandatory-domestic-air-travel-may-2025.html
Controversial Real ID will be mandatory for domestic air travel by May 2025
06/06/2024 // Belle Carter // 4.7K Views
논란의 여지가 있는 리얼ID는 2025년 5월부터 국내선 여행에 의무화된다.
2024/06/06 // 벨 카터 // 조회수 4.7K
'연방 보안 표준'을 충족하는 정부 발급 신분증인 리얼 ID(Real ID)가 2025년 5월 7일부터 미국 국내선 여행에 의무화된다고 발표됐다.
9/11 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의회는 2005년에 Real ID법을 통과시켰습니다. 국토안보부(DHS)는 이 법이 ID 카드, 운전면허증 및 유사한 신분증 발급을 표준화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법안은 궁극적으로 특정 연방 시설에 접근하거나, 상업용 항공기에 탑승하거나, 원자력 발전소에 출입하는 모든 사람이 ID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주 발행 신분증을 대체하도록 요구합니다.
항공 보안 연구 배경을 갖고 있는 일리노이대학교 어바나-샴페인 캠퍼스 컴퓨터과학과 교수인 셸던 제이콥슨 박사는 "현재 날짜인 2025년 5월 7일을 기준으로 마감 기한이 여러 차례 밀렸다"고 말했다. 계획된 구현 날짜는 원래 2008년으로 발표되었지만 가장 최근에는 전염병과 자동차부(DMV) 사무실의 적체로 인해 여러 번 지연되었습니다.
내년 봄부터 18세 이상의 여행자는 더 이상 기존 면허증을 사용할 수 없지만 여권은 선택 사항입니다. Jacobson은 “여권이나 더 높은 수준의 유효성을 지닌 다른 신분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obal Entry 카드도 작동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lobal Entry, Nexus, Sentri, Fast, 영주권 카드, 연방에서 인정한 부족 국가/인디언 부족이 발행한 허용되는 사진이 있는 신분증, HSPD-12 PIV 카드 및 외국 정부가 발행한 여권과 같은 DHS 신뢰할 수 있는 여행자 카드는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그러나 연방정부는 사람들이 Real ID나 Enhanced ID를 얻는 것이 유일한 두 가지 옵션이라고 믿게 만들고 있습니다. 후자는 국내 항공 여행에는 여전히 허용되지 않으며 멕시코 및 캐나다와 바다 또는 육지 국경을 건너는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권리 단체인 EFF(Economic Freedom Fighters)의 경우, 미국 정부가 주정부에 "운전 면허증을 국가 신분증으로 전환"하도록 강요하면 금전적 비용 외에도 개인 정보 보호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국가 안보를 개선한다는 선언적 목표는 전혀 달성되지 않을 것이라고 EFF는 주장했다. EFF는 "사회보장번호는 무해하게 시작되었지만 수많은 정부 서비스의 전제조건이 되었고 민간 기업이 대규모 개인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기 위해 채택했다는 사실을 기억하라"고 주 의원들에게 Real 도입을 "저항"할 것을 촉구했다. ID. (관련: 개인 정보 보호에 작별 인사: 미국 주에서 디지털 ID 사용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미국시민자유연맹(ACLU)은 감시와 개인 정보 보호는 물론 이 계획에 따른 재정적, 행정적 부담에 대해서도 동일한 의견을 표명했습니다. ACLU는 법에 반대하고 법을 폐지하려고 하는 주에 막 합류했습니다. ACLU는 웹사이트를 통해 "운전면허증을 국가 신원 문서의 한 형태로 확실히 전환함으로써 개인 정보 보호에 엄청나게 파괴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Real ID 마감일을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캘리포니아 주는 연방 정부의 Real ID 의무 사항을 신속하게 지원했으며 확정 기한을 발표한 최초의 주였습니다. 실제로 2018년 캘리포니아에서 최초의 Real ID 카드가 발급되었습니다. DMV에 따르면 이미 1,740만 명 이상의 캘리포니아 주민이 이 프로그램에 등록했습니다. 부서는 또한 최근 발표에서 거의 140,000명의 주민이 2024년 4월에 입대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인구 조사에서 거의 4천만 명의 캘리포니아 주민이 집계되었다는 점을 고려할 때 Real ID 프로그램은 주의 절반 이상을 거의 차지하지 못하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관찰합니다.
캘리포니아는 표면적으로는 주정부에 2,700만 명의 운전자 탑승을 준비할 시간을 주기 위해 프로그램을 몇 년 동안 연기했지만, 결국 요구 사항이 적용되기 전 2020년 기한을 양보하고 발표했습니다.
DMV에는 프로그램 신청을 위한 온라인 안내서가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거주자는 신원 증명서, 사회 보장 번호 및 실제로 캘리포니아 거주자임을 증명하는 두 가지 양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마지막 요구 사항으로 인해 DMV는 처음에 캘리포니아 거주를 증명하기 위해 단 하나의 양식만 요청한 후 2018년 당황스러운 사고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첫 해에 230만 명의 캘리포니아 주민이 가입한 후 그들은 새 ID 카드가 실제로 연방 표준을 충족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교통안전청(TSA)이 이 법안을 발표한 후, 플로리다, 노스캐롤라이나, 미시간, 뉴저지, 아이다호, 코네티컷, 메인의 정부와 언론 매체는 마감일에 대한 사전 경고를 보내는 등 전국적으로 현지 시장도 이를 따랐습니다. .
연방 ID 프로그램에 대한 비평가들은 9/11 테러 공격 이후 출시되기 시작한 이래로 이 프로그램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뉴욕시민자유연맹(NYCLU)은 당시 뉴욕 주지사에게 이를 거부할 것을 촉구하며, 이는 “뉴욕 주민의 사생활 보호 권리를 위협하는” “미국 역사상 최초의 국가 식별 시스템”이라고 규정했습니다.
이와 같은 독재적인 조치를 통한 정부의 과도한 영향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Surveillance.news로 이동하세요.
이 기사의 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ReclaimTheNet.org
TravelAndLeisure.com
BiometricUpdate.com
SFG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