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vpot.daum.net/v/v85a62tsdyVO2or99F97s1O
-----------------------사 진 안 내 -------------------
★사진 포맷해서 올려,용량 작습니다
승차권

가방 이나,간단도구걸이 입니다

받침대 모습입니다

장애인 화장실 안, 변기 물내림 버튼이 불편하게 되어있음

★물내림 버튼이 등뒤에 옛날 버튼식이라 문젯점 임..
박바닥에 누름식 버튼 이 없음

변기가 구형 요즘은 안나오는 작은 싸이즈 입니다 : 문제

제가 손으로 들어 올리니 뒷 등받이 때문에 직가으로 서지 않아 않았을때 등이
걸리게 되어 앞으로 개선이 시급함..

일반인 화장실 세면대 씻고 나서 바로 손말리는 손 건조기가 팬 소음이 항공기 소음수준 : 세로로 가방 같이 보이는 것

★요건,,KTX 에 없는 220V콘센트 입니다 좌석 앞 멭에도 있고 이렇게 뒷부분에도 있어 이건 굿임//

장애인석 인데 전동,휠췌어용 안전벨트가 없음

이분 광주송정역 간다는데,,타고나서 승무원한테 불편하다고 화내더군(충전중)
내가 승무원에게 앞으로 윗사람에게 불편사항 전달하라고 주의주고 정리//


수서역 타는곳인데 표 끊고 바로 앞에서 건너편으로 300여 미터 에 열차타는곳임.
KTX 는 타는곳이 벌판이라 추운데 여긴 건물안이라 조금 덜추움//

이상 간단히,,시승기 올리고 앞으로 수서 SRT 본사에 여러가지 장애인 불편 사항을
개선하도록 조치할 예정임///
★문젯점 : 장애인석을 특실이 아닌 일반석에 배정해서 앞으로
시정조치 시켜야함//
★KTX 는 초기에 본인이 시승하고 책임자들에게 엄중히 혼내서 미리 대기하고
도착시에도 미리 리프트 대기해서 기다리게 했는데 SRT 여기 수서는 아직 개통
한지 2주가 안되서 도착하여 문이 열리고 리프트가 미리 대기 되어있어야하는데
여자 승무원+남자 직원이 허겁지겁 달려와 20초 정도 소요후,
리프트 준비 하여 내림.
승무원들이 미안해 하는것을 아랫사람인 열차내 승무원책임이 아니니 미안해 하지말고 시간 늦어 가라고 말하고 본사 책임자에게 엄중 조치할 예정임
서울시 관계자도 혼좀 나야함
(티켓팅시 원콜 서비스로 직원이 책임지고 1 : 1 케어 해야 함)
장애인들의 권리를 위해 우리모두 힘을 합해야 한다고 생각함.이상//
첫댓글 좋은생각감사합니다
Srt함 타보고 싶었는데..
살짝 도움 됐습니다.
잘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