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대학생 정치외교 연구회, 한국대학생 경영경제 연구회 숭실대 대표 주영우입니다.
한국대학생 정치외교연구회,경영경제연구회는 총 국내 24개의 대학에서 1000여명의 전국의 대학생들이 모여 전국최대, 내실있는 대학생연구회입니다. 가입하시면 리더쉽 함양과 대한민국을 이끌어가시는 분들과의 만남, 또한 여러프로그램을 통하여 후회없는 대학생활을 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먼저, 한국대학생 정치외교연구회 주소는 kpdra1.cyworld.com 이고
한국대학생 경영경제연구회 주소는 club.cyworld.com/kbera 입니다.
가입하실경우 016-581-6012로 이름과 학번학과를 문자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연구회는 한국 선진화 포럼과 전략적 파트너쉽의 일환으로 다음과 같은 인센티브를 연구회 회원들에게 제공키로 오늘 회의(21일)에서 결정했습니다.
(1). 경영경제연구회, 정치외교연구회와 같이 주최하는 선진화포럼 행사에서 활발한 참여를한 연구회원에게 취업시 추천장을 써주기로 했습니다. 추천장 건은 한국선진화포럼에 등록 되어있는 법인기업들과의 이사회를 통해 공식 인준을 거칠 예정입니다. 당장 가산점에는 미치지 못하더라도 상당히 우대 받는 추천창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닐것 입니다. 다음은 한국선진화포럼에 가입되어 있는 법인기업 목록입니다.
<굿모닝 신한증권, 금호타이어, 대한항공, 동원산업, 무역협회, 삼성전자, 삼성SDI. 삼표, 신한은행, 우리금융지주, 이건산업, 이수건설, 인천국제공항공사, 전국경제인연합회, 전국은행연합회, 중소기업은행, 창원특수강, 포스데이타, 포스코, 포스코건설, 풍산, 하나은행, 한국가스공사, 한국경제연구원, 한국동서발전, 한국무역협회, 한국산업은행, 한국수출입은행, 한국전력공사, 한진, 한진해운, 현대미포조선, 효성,GS칼텍스, KB국민은행, LG전자, LG화학, SK, S-Oil 등 다수의 대기업>
(2). 해외연수 프로그램
연구회와 같이 선진화포럼에서는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연구회 회원들 중 연구회에 대한 기여도를 통하여 선발할 예정입니다. 당장 오는 여름(8월)에 해외연수가 예정되 있습니다. 활발한 연구회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3). 삼성전자, 조선일보 주최 해외 차세대 리더 인턴쉽 프로그램 가산점 적용
연구회 회원들 중에서 선발된 우수회원들에게 삼성전자,조선일보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해외인턴쉽 프로그램에 지원시 공식적인 가산점을 적용키로 했습니다.
2007년 삼성전자,조선일보 두바이 인턴쉽 프로그램1기 경쟁률이 20:1 이었으며 이 프로그램에서 가산점은 압도적인 도움을 줄 것입니다.
-----------------------------------------------
한국선진화포럼 조찬 행사에 공동 주최자 자격으로 참여(3월27일)
2월 행사에 이어 이번 3월에도 한국선진화포럼 조찬 행사에 우리 정치외교연구회와 경영경제연구회가 공동 주최자 자격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 전에 참여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한민국의 학계와 정계의 리더로 계시는 분들과의 토론회를 통해서 차세대 리더를 꿈꾸는 우리들의 역량을 한껏 키울수 있는 좋은 자리입니다. 이번 조찬 행사에는 대한민국 경제계의 싱크탱크중 한 분이신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이승훈 교수님이 주제발표를 맡으셨습니다.
◈ 참여신청: 3월 23일 금요일 정오(12시)까지 싸이월드 쪽지 보내주시 바랍니다</U>
(싸이월드)쪽지 -진선희 에게, 내용 - (학교, 전공, 이름, 전화번호)
문의사항 있으시면 문자로 보내주세요- 한국대학생정치외교연구회연구회 준회원 대표 진선희:016-345-8530
◈ 시간: 2007년 3월27일 화요일 오전7시~9시
◈ 장소: 명동 은행회관 2층 국제회의실
(2호선 을지로입구역에서 내려서 sk네트웍스 건물 출입구로 나와서 외한은행 본점 뒷편 건물, 약도참조)
◈ 진행순서
☞ 조찬
☞
인사말씀- 진념(전 경제부총리, 한국선진화포럼 운영위원장)
☞ 발 제
- 이승훈 (서울대 경제학과 교수, 한국선진화포럼 교육특별위원장)
- 내용: 인기영합적 경제정책을 넘어서-
<부문별 사례연구 참여자: 김경환 서강대 교수, 김종석 홍익대 교수, 이종훈 명지대 교수, 조전혁 인천대 교수>
☞
토 론
- 강봉균 (국회의원),
이명희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 공동대표),
허승호 (동아일보 논설위원)
아마 자리 남은거 같애요...저도 친구랑 신청했습니다....내일 아침 먹고 토론 하다가 끝나거나 강의만 듣다 끝나거나 할거 같은데.....일단 가입하고 참가하면 혜택이 많네요....
개인적으로 이런건 첨이라 참 기대됩니다.
첫댓글 앗! 마르스님과 같이 다니시겠네요. 잇힝~
헐.. 제가 숭실대인지는 어찌 아셨나이까???
관심이야 있지만 =_= 너무 늦었고 결정적으로 너무 멀군요 OTL
역시 토탈워 카페 대학생분들은 뭔가 다르시네요.. 제 주변인들은 술먹고 놀기 바쁜데.. 흠흠..
난 왜 이걸 지금 본걸까...ㅠ.ㅠ 다음에도 좋은정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