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입해 있는 코리아헌팅 클럽에서 퍼왔습니다.
여러회원님들에게 우리동네 총포사에서 낸 신문 광고를 보여 드리겠읍니다.
여기보면 우선 왼쪽 상단에는 베레타 엽총이 나와 있군요. 오른쪽 상단에는 부로닝의 시토리 상하 쌍대, 새로나온 씨너지와 BPS훌치기등이 나와 있고 왼쪽 중간에는 그 유명한 군대에서 쓰던 M1 소총이 있군요. 새것 이랍니다. 그밑에는 M14 ( M1A라고도 부릅니다 ) 그리고 왼쪽 하단에는 활 compound bow광고가 나와 있읍니다.
기타 권총등도 있으며, 나와있지 않은 하단에는 베넬리 불랙이글 II가 $1399.99 로 나와 있고 또 중고 브로닝 A5가 $499.99 입니다. 이 가격에 부가가치세가 약 8.25% 가 붙고 또 등록 서류 비용, 방아쇠잠금장치등을 사면 약 $30-40 이 추가 됩니다. 이것은 특별 세일 가격이므로 그냥 보통때 가면 좀더 비싸며 이 가격을 한국 가격과 비교 하시면 안 됩니다. 송료, 관세 통관 수수료등을 합하면 대개는 직접 이태리에서 수입하는 것 보다는 미국에서 개인적으로 사서 보내는 것이 더 비쌉니다. 이 정보는 그냥 호기심으로 보시라고 내어 보았읍니다.크게 확대하여 보시면 잘 보입니다.
첫댓글 아직도 저런총을 파나 /...
그래서 네오나치들이 저런총이 있었던건가요?
2차세계대전때 쓰던 것은 거의다 들고있던데.. [심지어 철퇴도..]
M1개런드 리인액트때 쓰면되겠네요 ㅎㅎㅎ
ㅋㅋㅋ 저 미국에 있을 땐 모신나간트, 엔필드 라이플이 8만원씩 밖에 안했어요.
모신나강.. 개런드.. 활도있네..
구입하고싶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와우 마우저다
개런드 개런드 네오나치들이 사용한건 전부 불법 무기들입니다 저런 것들을 살려면 엄격한 검사를 받아서 총기 면허를 따야 됩니다 클래스 따기는 한국보다 훨씬 어렵죠 정신 건강부터 반사회성 성향 검사까지 하니까요
우리나라에 적용하면 맨날 살인나겠져...ㅋㅋㅋ
총기사고 사건수가 미국을 훨씬 뛰어넘을 수 있을겁니다. ㅋㅋㅋ 살인 수준이 아니라 전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