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에 따르면 캐나다인의 33 %가 모바일 네트워크 속도에 불만족합니다.
캐나다는 전 세계적으로 모바일 네트워크 성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캐나다인의 33 %는 속도에 불만을 갖고 있다고 JD Power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캐나다 시골 및 도시 지역의 9,498 명의 응답자를 포함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무선 고객의 67 %만이 음악과 비디오를 스트리밍 할 때 이동 통신사의 네트워크를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응답자의 7 %만이 네트워크 속도가 예상보다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조사 결과는 캐나다 모바일 가입자가 대유행 기간 동안 데이터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하는시기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무선 고객의 24 %가 무선 요금제에 10GB 이상의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다고 답했으며, 이는 2020 년보다 20 % 증가했습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의 가입자 수도 2020 년 11 %에서 17 %로 증가했습니다. 2021.
전화 및 문자 메시지 외에도 캐나다인이 휴대폰 사용 시간의 절반을 인터넷 브라우징 및 스트리밍 계정으로 사용합니다. 데이터 사용 증가로 인해 참가자의 14 %가 지난 6 개월 동안 계획의 데이터 허용량을 초과하게되었습니다.
JD Power 연구는 연결 100 개당 문제 (PP100)를 기준으로 캐나다의 주요 통신사를 측정하고 순위를 매겼습니다. Videotron은 캐나다 동부에서 5 PP100으로 가장 적은 문제를 기록했습니다. Telus와 Rogers는 공동 2 위로 6PP100을 기록했습니다. Bell 과 Telus 는 8 PP100으로 공동 최하위를 기록했습니다.
캐나다 서부에서는 Telus가 8PP100으로 1 위를 차지했으며 Rogers가 9 PP100, SaskTel이 10 PP100으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JD Power Canada의 기술 이사 인 Adrian Chung은“장치에서 네트워크 속도를 측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이 그 격차를 해소하고 실제로 빠른 속도의 관점에서 스스로 현실을 창출하려면 소비자로서 네트워크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습니까? 무엇을 달성해야하며 일치합니까? [만약] 중단없이 해당 활동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다면 기대에 부응하는 것입니다. "
정은 데이터 문제가 전화와 문자 문제보다 많다고 지적했다. 사용자는 데이터에 더 많이 의존하기 때문에이를 네트워크 품질의 벤치 마크로 간주하게되었습니다.
2020 년 8 월부터 2021 년 1 월까지 CCTS (Committee for Complaints for Telecom-Television Service )는 20,000 건 이상의 불만을 접수했습니다 . 무선 문제는 모든 문제의 41 %를 차지했으며, 인터넷 (33 %)과 지역 전화 (13 %)를 합친 다음 두 범주만큼이나 많았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문제는 용어 공개와 잘못된 청구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세 번째로 많이보고 된 주제이지만 부적절한 서비스 품질이 전체 불만의 11.3 %를 차지했습니다.
사용자의 속도 인식은 캐나다의 측정 된 네트워크 속도와 대조됩니다. Bell, Telus 및 Rogers는 모두 Opensignal에서 볼 수 있듯이 평균 이상의 다운로드 속도를 제공 했습니다 . 벨과 텔러스는 평균 속도가 SK 텔레콤에 뒤지지 않는 강세를 보였다.
Opensignal의 Mobile Experience Awards 보고서에서 Telus와 Bell은 다운로드 속도면에서 SK Telecom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전 세계 평균의 거의 3 배입니다. 출처 : Opensignal.
Opensignal의 부사장 인 Ian Fogg는“캐나다 모바일 사용자들은 매우 높은 수준의 모바일 경험을 기대하게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프랑스의 사용자가 놀랍고 탁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캐나다 사용자는 그렇게 오랫동안 빠른 속도를 유지함으로써 기대치를 훨씬 더 높게 설정했기 때문에 실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글로벌 비교에서 캐나다가 매우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익숙하다면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에 대한 기대치를 설정합니다. "
Fogg는 또한 캐나다 도시와 농촌 간의 네트워크 품질 격차를 언급했습니다. 대도시의 중심에있는 누군가는 외부의 누군가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받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