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전역에 김일성. 김정일 동상이 통계상 약 4만개가 있다고 합니다. 그 동상에 사용된 금의 분량을 모두 모은다면 어마 어마하다고 합니다. 북한은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을 신으로 섬기는 신정국가가 맞습니다. 그 동상앞에서 흡연을 하거나 불경한 행동을 하면 즉시 체포되며 처벌됩니다. 북한을 방문하면 그 누구라도 가장 먼저 김일성 김정일 동상에 꽃을 바치며 그 우상에 절을 해야만 됩니다.
본 교단 총회장이며 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목사인 이영훈목사님은 김정은의 서울 방문을 국가적 예우를 같춰서 환영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이영훈목사님은 그동안 1) 북한을 몇 차례 다녀왔는지, 2) 그리고 그럴리야 없겠지만 혹시 방문하면서 우상(김일성 동상)에 꽃을 바치고 절을 하지는 않았는지 해명해야 할 것입니다.
김정은 서울방문을 1) 예우차원으로 환영해야 한다고 2) 용서는 하되 잊지는 말자고 했습니다. 그리고 3) 하나가 되어(연방제로) 한지붕 두 체제로 약 20년 정도 지나면 통일이 될 것이라고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만일 지금 문재인정권이 추구하는 연방제가 되면 자유민주주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도 묻습니다 허지만 이미 문재인정권은 헌법에서 자유라는 단어를 삭제하려 헌법을 개정하려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시회주의가 분명한데 그러 치하에서 목사로 기독교인으로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지 해명해야 할 것입니다. 혹시 그런 상황 오면 가족들이 살고 있는 미국으로 이주(도망)하려는 것은 아닌지도 해명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기회에 양(성도들과 교회)을 위하여 이 땅에 뼈를 묻겠다는 의사 표명을 했으면 바랍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내에는 미국에서 목회하시다가 귀국하여 목회를 하시는 목사님들이 많이 있는데 이분들이 아직도 미국 영주권이나 미국시민권을 포기하거나 반납하지 않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혹시 포기하신 목사님이 계시다면 제게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목사님들 한분 한분 점검하여 반납, 또는 포기하도록 종용, 확인하여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는 참 목자" 임을 성도들에게 보여주어 신뢰를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이영훈목사님이 추구하는 통일은 자유민주주의 통일인지 사회주의 통일 인지도 분명히 해명해야 할 것입니다.
둘째, 이영훈목사님은 북한 김정은 정권을 용서는 하되 잊지는 말자고 했다는데 그 말을 하기 전에 김정은이 서울을 방문 한다면 먼저 지난 70년간 저질러온 반민족적 만행에 대하여 1)역사와 2)인류와 3)민족앞에 사죄하고 용서를 비는 죄의 고백을 요구했어야 했다고 생각됩니다.
그 김일성과 후계자 정권은은 일류역사상 유래가 없는 악마적 독재자 입니다. 스탈린보다, 히틑러보다 훨씬 더 잔혹한 정권이 틀림없습니다. 왜냐하면 히틀러의 치세기간은 1934년부터 1945년까지 불과 11년이였고, 스탈린은1925년부터 1952년까지 27년이였지만 북한 김일성은 3대를 이어 70년이 넘도록 신격화, 우상화하면서 2500만 자기국민들을 굶겨죽이고 강제수용소. 공개처형. 생체실험 등 생지옥에서 살게하고 있습니다.
북한 김일성은 반만년 우리나라의 역사에 가장 악마적 독재자입니다. 우리 나라 역사상 가장 참흑한 시기는 구 조선 말 부패한 정권과 탐관오리들의 착취로 굶주림을 당 할 때였습니다. 그러나 지금 북한주민들의 평균신장이 그 당시보다 더 작아져서 난장이가 되었습니다.
얼마나 오랫동안 굶주렸으면 평균신장이 작아졌겠습니까. 이와같은 반 민족적, 반인륜적 범저행위가 또 어디 있습니까. 이와같은 사실들에 대하여는 간과하고 김정은을 국가원수의 차원에서 환영하고 예우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왜 이런 행동을 했을까요. 이를 종합해 볼 때 이영훈목사님은 막가파식 귄력을 휘두르고 있는 문재인 정권에 비위를 맞추려고 자기변명으로 합리화 시키는 것 처럼 보입니다. 그렇다면 스스로를 속이고 성도들을 기만하는 하나님앞에 가증한 행위가 아닌지도 생각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첫댓글 공감합니다
옳습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만 그넘 목사님께선 어터케하는것이올은지요 목사님이 원하시는 글이야말로민족이 화해할수없다는것인지요....
자료 감사합니다.
자료 감사합니다.
자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