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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버젼(예: 2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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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1. 첨부자료와 같이 시트1, 시트2, 시트3에 있는 내용을 하나의 통합시트에 시트1,2,3 자료를
모아 놓고 싶습니다.
물론 복사 붙이기 방법이 아닌 VBA 방식이나 다른 방식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질문2. 연장선상에서 만일 시트1에서 시트 200개 되면 하나의 시트로 모든 데이타를 옮길수 있나요
기본적인 엑셀을 알고 있지만 배우려고 2일간 했는데도 어려움이 있네요
도서관에서 이책저책 찾아봐도 찾을 수가 없고요..
카페의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답변 기다리며..
참고로 제가 vba에는 완전초보걸랑요. 그래서 가급적 화면카피해 주시면 그대로 해 보려 합니다.
아뭏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좀 급해서 전화도 남김니다. 010-8382-3093
시트통합도와주세요(VBA방법).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