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여고 미래 환경을 위한 대토론회 개최
학생회 주도 분리수거 실천 위한 열띤 토론
여수여자고등학교(교장 송영석)는 최근 1,2학년을 대상으로 학생회가 주최한 분리수거 실천을 위한 대토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학생회 주도 대토의회에서는 학교 쓰레기장을 분리수거 할 수 있는 환경으로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학생들이 실천할 수 있는 외부 음식 규제에 대해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을 통해 학생들은 미래 환경을 지키기 위해 분리수거 실시는 필수적인 요소로 이를 실천하기 위해 지켜나갈 규칙을 직접 만들어나갔다는 점에서 민주적인 학교로 나아가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민형 학생회장은 “이번 활동을 준비하고 실행하면서 공동체에 속해있는 각자가 서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으며 각자의 다른 관점을 생각해보는 시간을 통해 소통의 중요성을 깨달았다.”며 “학생과 학교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김명지 지도교사는 “학생들이 직접 미래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학생들이 만들어나가는 변화된 여수여고의 모습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8010000&gisa_idx=46301
여수여고 미래 환경을 위한 대토론회 개최 학생회 주도 분리수거 실천 위한 열띤 토론 여수여자고등학교(교장 송영석)는 최근 1,2학년을 대상으로 학생회가 주최한 분리수거 실천을 위한 대토의
www.miraenews.co.kr
#여수여고 #송영석교장 #미래환경 #분리수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