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무섭게 생긴 죽은 자들인데요, 실제로 겜 속에 들어가서 보시면 별거 아니더라고요.
무서운 느낌도 별로 없고 캐릭이 너무나 작아서 형태와 몸짓만 보이게 되네요.
앞에 있는 것은 돈이니 무조건 먹어주는 게 상책 이랍니다.
바닥에는 죽은 자들을 차로 깔았더니 피로 물이 들었는데 쫌 잔인해 보이시나요? 만약 너무 그렇게 느끼신다면
쪼금은 자제 해주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엄청나게 모여있는 살아있는 시체들 사이로 뚫고 지나가는 자동차의 짜릿한 맛을 느낄 수가 있는데요.
그와 더불어 콤보 치수 또한 치솟아 오른다 말할 수 있지요.
빠른 속도를 유지하여 목표 지점을 향하다 보면 주위에 보이는 달러와 연료를 쉽게 만나게 되는데
순발력을 발휘를 하여 아이템을 획득을 하므로 조금 더 먼 거리를 이동을 할 수가 있도록
고속도로 좀비게임하기에서 필히 노력해 주도록 해요.
이곳이 바로 Highway Zombies 상점인데 각각 돈으로만 살 수 있는데 쫌 비싸니 돈을 최대한 많이 벌으십시오.
또 각각 사용되는 게 틀리니 잘 확인하시고 고르시면 되는데 연료부터 코너링 그리고 달러 수확을
높여주는 아이템이 제일 먼저 눈에 보이네요.
그런데 쫌 아쉬운 점이 있는데 스피드하게 달려지지 않아서 따분한 감도 없지 않아 있어요.
저 같은 경우 빠르면 뭐든 잘 못하긴 하지만 이번 이건 너무 느린 게 단점이라고 보여지네요.
감염자가 떼 거지로 몰려 들었지만 차가 워낙 튼튼해서 멈추거나 뒤집히지는 않아요.
그러나 만약 상점에서 차의 건강 체크를 안 하셨다면 무리가 될 수 도 있으니 꼭 업그레이드를 시켜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