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서울 토박이라 경상도는 사실 잘 모르는데..
경남 창녕이면 대구 서문시장이랑은 거리상 떨어진걸로 보이는데..
어케 홍 두레트레 즉 홍트럼프선생이 창녕에서 대구로 올라와 초중고 학창시절 서문시장에서 놀았다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아무리 홍준표지사가 두레트레 트럼프를 닮아간다고..
서문시장에서 초중고 놀았다는게..
그곳에서 창녕에서 대구로 와 건달생활을 했다는건지..
하숙을 했다는건지..
홍지사는 서문시장에서 놀았으니 출정식을 그곳에서 한다는게 약간 좀 그런데..
하여간 홍 돈키호테네요..
첫댓글 ?
고항은 창원, 학교는 대구에서 맞는것 같습니다
아 그런가요? 그런 부분이 있었군요..
서문시장 근처에 초등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어릴때 서문시장이 놀이터였답니다....
홍아저씨의 심통발언이
우리 존경하는 김진태의원을 많이 홍보해 주는 역효과도 있습니다.
어제까지는 홍보가 좀 필요했습니다.
오늘 지나서는 그런 발언 용납하지 말아야 합니다
서문시장 부근 oo 고등학교를 졸업했음( 지금은 상인동으로 옮겨진 고등학교)- 그래서 아마도 서문시장 많이 지나쳤을 것 같음.
대구 주류 정치인들이 졸업하는 학교가 아닌 탓인지 비주류 정치인. 그러다 김영삼 정권 때 박철언 등 대구 주류 정치인들 잡아 넣는데 협조하여 김영삼 대통령과 언론에 알려짐. 근본적으로 대구 주류 정치세력과는 거리가 있으신 분 같음.
그 분의 행태를 보면 주류에 섞여 국가 발전에 도움을 주기 보다 자기 이미지 정치만 하는 듯함.
아 그렇군요
홍지사가 어린시절 학교를 서문시장부근에서 다니긴 했군요..
그럼 좀 이해가 가고..
서문시장 홍지사 놀이터면 어쩌라구요 현제 나라를위해 일할사람 말하는데 서문시장 놀이터가 무슨소용 있습니까?
창녕사람들 생활 근거지가 대구입니다
전두환대통령도 합천인데 대구로 학교다녀지요
홍트럼프엄니가 서문시장에서 장사를 했다고 했던가?
경남 창녕은 대구랑 경계 선에 있습니다. 창녕 사람은 대부분 대구 아니면 창원 쪽으로 공부를 많이 하러 갔습니다. 서울 사람은 창녕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창녕태어 나고 대구서 공부 한사람은 고향을 물으면 대구다 애기도 많이 합니다. 창녕, 대구는 엄청 가까운 동네 입니다. 큰병원이면 경제 생활권은 대구 입니다. 한마을이 또랑 하나로 대구, 창녕으로 나누어 집니다.
홍지사도 아마 학창 시절은 대구에서 보냈습니다. 제가 보기에 서문 시장을 선택한이유는 서민 대통령을 표방 하는것 같습니다. 창녕 출신 정치인 많죠... 박원순 서울시장, 박영선 전 민주당 대표, 홍준표 경남도지사. 성낙인 서울대 총장 등 등 많습니다.
아 그렇군요..
창녕과 대구는 그런 인연이 있는거군요..
정치인들도 많고..
홍지사가 아마 대구에 있는 영남중,고등학교 나왔을겁니다. 지금은 그 학교가 이전했는데 예전에는 서문시장과는 버스정류장 1,2군데 떨어진 위치이구요. 그렇게 얘기는 하지만 아마도 박근혜 대통령님의 서문시장 이미지를 가지고 싶어서 그곳에서 출정식을 하는것 같네요. 홍지사가 더불당의 문재인, 이재명, 안희정 이런 인간들과 개싸움 하나는 잘할거라 생각
됩니다. 그렇게 개싸움을 하다보면 서로의 이미지에 타격이 있을거구요. 그럼 그때 김진태 후보는 좋은 이미지로 국민들께 다가가면 좋을 것 같네요. 아무튼 홍지사는 개싸움하는데 최고의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네 그렇군요..
나같은 서울사람들은 창녕 대구등 지리를 잘몰라 서문시장을 오해를 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나름 이유가 있었군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읽어보셌습니다 트럼프가 궁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