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남아프리카에서 크루거국립공원 크루거 국립공원(Kruger National Park)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국립공원으로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사냥 금지 구역 중 하나이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북동부 림포포주와 음푸말랑가주의 면적은 19,623km2(7,576sqmi)이고 남북으로 360km(220mi), 동서로 65km(40mi)에 이른다. 행정 본부는 스쿠자에 있다. 공원 일대는 1898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정부에 의해 처음 보호되었고 1926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최초의 국립공원이 되었다.
2.갈라파고스 국립공원 갈라파고스 국립공원 (Galápagos National Park)은 1959년 에 지정된 에콰도르 최초의 국립공원 이다. 1959년 에콰도르 정부는 갈라파고스 섬면적의 97%를 국가의 최초 국립공원으로 지정했다. 나머지 3%는 산타크루즈 섬, 산크리스토발 섬, 플로레아나 섬 그리고 이사벨라 섬 으로 인간이 거주하는 지역이다.
3.페루의 우아스카란 국립공원 코딜레라 블랑카에 있는 리마의 북쪽지역에, 후아스카란 국립공원의 이름은 이 공원이 위치한 페루에서 6,768m로 가장 높은 지역의 정상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곳의 높은 산호수와 빙하, 그리고 큰 협곡은 도보 여행자들에게 천국과 같은 웅장한 풍경을 보여줍니다. 이곳의 동물종 또한 정말 독특합니다. 여러분은 머리 위에 떠 있는 유명한 안데스 콘도르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4.미국의 그랜드케니언 국립공원 미국의 광대한 영토는 많은 국립공원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아리조나에 있는 그랜드 캐니언의 국립공원은, 너무나 숨이 막힐 정도로 멋지기 때문에 우리는 이 기사에서 이 곳을 다시 언급해야만 했습니다! 콜로라도에 의해 조각된 그랜드 캐니언의 크기는 숨막힐 정도로 놀랍습니다. 길이 450km, 깊이 1,300m, 폭 30km!
5.크로아티아의 플리트비체 국립호수공원 자그레브와 자다르 사이에 있는 플리트비체 국립호수공원은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특별하고 깨끗한 자연 경관을 형성하고 있는 92개의 강과 함께 연결된 16개의 호수가 있는 곳입니다. 그곳의 동물과 식물들은 특권을 가지고 있고, 갈색 곰, 수달, 늑대, 그리고 링스는 그곳에서 진화하며 1,400종 이상의 식물들이 기록되었는데, 이것은 크로아티아 식물들의 30%에 해당합니다.
6.아이슬란드의 바타나이외쿠틀 국립공원 유럽 최대의 국립공원인 바트나이외쿠틀 국립공원은 2019년 7월 유네스코에 의해 인류의 주요 자연유산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이는 화산이 빙하와 어깨를 마주하는 이 독특한 장소에 대해 충분히 인정을 받은 것이라고 봅니다. 이 중에는, 유럽에서 가장 큰 만년설인 바트나이외쿠틀이나, 청록색 물이 있는 빙하 석호인 조쿨살론이 있습니다. 왕좌의 게임의 팬이라면 바트나이외쿠틀이 왕좌의 게임 시즌 2와 3의 몇몇 에피소드의 배경이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겁니다.
7.보스와나의 초베 국립공원 빅토리아 폭포에서 북쪽으로 2시간 거리에 있는 초베 국립공원은 아프리카 코끼리뿐만 아니라 사자, 얼룩말, 하마 그리고 450종 이상의 새들이 가장 많이 서식하고 있는 곳 입니다. 11,700km2 크기의 이 지역은 독특한 동물들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여러 생태계가 만나는 진정한 자연 보호구역입니다. 보츠와나의 아름다움에 주목하세요!
8.캐나다의 밴프 국립공원 캐나다 록키 산맥의 중심부에 있는 밴프 국립공원은 캐나다 최초의 국립공원입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분류되는 이곳은 외국인들이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이며 숲, 강, 빙하, 호수가 예외적인 풍경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로는 산이 있는 루이스 호수와 청록색 물이 있는 모레인 호수가 있습니다.
9.이구아수 국립공원, 아르헨티나와 브라질 사이 이구아수 국립공원은 아르헨티나의 북동쪽, 브라질과의 국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공원은 또한 아르헨티나 지역과 브라질 지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양쪽 모두 화려하기 때문에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에 대한 조언은 드릴 수 없습니다! 이 중 가장 인상적인 이 거대한 폭포는 의심할 여지 없이 높이가 80m가 넘는 가르간타 델 디아블로로, 코티로 가득찬 길을 따라 가면 보입니다.
10.태국의 카오속 국립공원 태국 남부에 있는 이 자연 유적지는 총 3,500 km 2에 달하며, 예외적인 동식물군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식물학적으로, 꽃의 여왕은 지름이 90cm까지 커질 수 있는 인상적이고 거대한 꽃인 라플레시아입니다! 야생동물의 경우, 그 공원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동물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븐, 코끼리, 태피어 뿐만 아니라 날다람쥐와 호랑이도 그곳에 있습니다. 에메랄드빛 물이 흐르는 호수인 체우 란 호수는 잊을 수 없는 보트 여행을 위한 공원의 가장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11.터키의 괴레메 국립공원과 카파도키아의 암석지대 침식으로 조각된 괴레메 국립공원의 풍경은 지질학적인 흥미에 정점일 찍는 이곳에 있는 금기들의 흔적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이곳의 동굴 주거지들의 흔적과 많은 유적들은 4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곳의 성소와 동굴 교회는 비잔틴 예술과 건축의 귀중한 증거물 입니다. 이는 터키 아나톨리아의 중심 고원에서 발견할 수 있는 마법의 풍경입니다.
12.이탈리아의 친퀘테레 리구리아에 있는 제노바와 라 스페지아 사이에 있는 신케 테레 마을은 이탈리아 리비에라를 따라 위치한 다섯 개의 마을입니다. 화려한 집들과 바다의 멋진 경치가 특징인 이곳은 다섯 마을을 연결하는 절벽 쪽 길인 센티에로 아즈르로를 따라 발견될 수 있습니다. 몬테로소부터 베르나짜, 코르니글리아, 마나롤라를 거쳐 리오마기오레에 이르는 이 광경은 황홀합니다.
13.호주의 휘트선데이 섬 국립공원 휘트선데이 군도는 호주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를 따라 대부분 사람이 살지 않는 74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열대 식물이 무성하고 잘 보존된 엽서 세트장, 수많은 등산로, 실리카 함량이 높아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하얀 모래로 유명한 화이트헤븐 해변 등 멋진 명소들이 있습니다.
14.콜롬비아의 타이로나 국립공원 카리브해 연안에 산타 마르타 북쪽에는 타이로나 국립공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국립공원은 콜롬비아의 천연기념물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카보 산 후안 같은 청록색의 물이 흐르는 울창한 열대 숲과 파라다이스 해변의 본거지입니다. 신성한 영토로 불리는 이 공원은 콜럼비아 이전의 문명에서 이름을 따왔는데, 우리는 이 문명에 대한 유적들을 여전히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전통 건축물이 보존되어 있는 타이로나 마을 푸에블리토에서 우리는 이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15,프랑스의 칼랑크 국립공원, 프로방스의 보물 카시스에서 마르세유까지, 이 좁고 현기증이 나는 굴들은 보트를 타거나 하이킹 중에 걷다보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절벽은 청록색의 바다를 향해 가파르게 곤두박질쳐 목가적인 풍경을 형성합니다. 가장 시사적인 것들 중, 엔 보라는 다소 접근하기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여름에는, 작은 조약돌 해변이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이른 아침에 그곳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16.독일, 블랙 포레스트 국립공원 그 유명한 초콜릿 케이크 이외에도, 블랙 포레스트는 또한 독일의 라인강둑 주변에 있는 모든 산맥 위에 위치합니다. 그곳의 자연환경은 2014년에 획득한 국립공원의 지위 덕분에 여전히 10,000 헥타르가 넘는 야생에서 보호받고 있습니다. 많은 등산로를 통해 당신은 황야와 늪 그리고 높은 산봉우리등 우리가 자연과 공존하고 있는 이 풍경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17.코스타리카의 아레날 화산 국립공원 코스타리카는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생물들을 가지고 있고 아레날 화산 국립공원이 이러한 지역 중 하나 입니다. 열대우림은 태피르, 나무늘보 또는 코티와 같은 많은 동물 종들의 서식지입니다. 하지만 이 공원의 특징은 기념비적인 화산입니다. 아쉽게도, 등반은 금지됩니다: 이 거대한 충동적인 장소는 1968년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공원에 들어가기 전에 La Fortuna라는 도시에서 이를 잘 감상할 수 있습니다.
18,베네수엘라의 로스 로크 국립공원, 다이버의 파라다이스 카라카스에서 160km 떨어진 이 50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베네수엘라 군도는 24km의 암초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독특하고 잘 보존되고 있는 해양 생태계가 발달한 예외적인 수중 환경이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카리브해의 산호는 물론 300종 이상의 어류가 그 해 동안 24 °에서 28 ° 사이에서 변화하는 물 속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출석부 새롭고 멋 있네요
새로운 아침을 열어봅니다
굿 모닝 입니다
만들어야한다는 사명감을갇고 잠을설처가며
올리기는했는데 출석부 이미지사진은 자료를
가져올수가 미흡하지만 이쁘게 봐주십시요
다음에는 더욱열심이배워서 완벽한 출석부를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영하의 날씨가 된다하니 울님]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송 강/올 림-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00:25
송강님
뵌적은 없지만
송강님의 노고에 큰 박수를 올립니다.
님의 한타 한마디의 글.
한점의 그림 과 이모지들이
산여스 가족들을 행복하게 하는
훌륭한 힘이 될것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를 기대 해봅니다~~
서울 경기에 첫눈이 내린 이 아침
송강님께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 합니다~~
산여스 가족분들께도
굿 모닝~~~
@알리향 아침부터 많은칭찬 감사합니다
부족함많은 사람입니다
뵌적은 없지만 산여스가족인한사람으로서
깊은감사말씀올립니다 날씨가 마니추워졌네요
건강에 유의하시고 활기찬 수요일이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직접상면은못햇지만 남자분인지 여자분인지
답글아래사진이라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소짓는 고운하루되십시요
@송 강 운영자 이십니다
겨울비와 색소폰 음악감상하며 24년11월 24일 새벽을 맞이 합니다
우 와 와
서계적인 국립공원 --
출석부 에 서
이 아침
세계여행 다녀옵니다.
송강님
밤새
주무시지도 못하신겨?
잘잣어요 ㅎ ㅎ
출석합니다
덕분에 많은것 배워갑니다
여기는 보고싶은 눈은안오고 비만뿌리고 있네요
고운하루되세요
출석한 하루 행복하소서
송강님
출석부 크신수고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매주
한번씩 만 도와주셔요
(함께 합시다)
수고에
따끈한 차한잔
드릴께요
출석부 고맙습니다
창밖에
흰 눈이
소복 소복
내림니다
첫눈이...
울 베란다 넘어 ᆢ
아침밥 차려서 직장보내고
출석합니다
하하님
출석부 에
크신 인물 한분
등단 하셨습니다
감축 드립니다
@지은이
밤새 첫눈이 소북히
쌇였네요
출근길 조심하세요
어제 비내린후
쌓인 눈길
조심 하셔요
송강님 출석부 올리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굿모닝 즐건아침입니다
올리는것도 하나의 공부이지요
수요아침 눈이내렸다고요 여기는 기다리는 눈이안오고
비바람만이 마음을 심난하게 하는 아침입니다
오늘도 고운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하하님 지은이님 반갑습니다.
첫눈이
소복 한날
모나리자님
반겨드립니다
눈길 조심하셔요
오늘도 환한 하루 되세요
출석합니다.
예쁜하루 되어봐요
오늘은
어떤길이
우리를 선물할지 기대 됩니다
송강님의 정성이가득한 첫 출석부 감상잘하고 앞으로 도
좋은 글 많이 기대됩니다
과천3님
첫눈 소복한날
세계 이름난 국립공뭔 여행.
잘하셨나요?
출석 반겨드립니다
과천3님안녕하세요 송강 신입 인사드립니다
앞으로 많은 사랑 베려부탁드립니다
추워지는 수요일.아침 건강에 유의하시고
.고운하루되십시요
송강님 칭잔에 감사드립니다
출석 반깁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소서
우리는
과천 대공원 둘레길과
경마공원 프리마켓 갑니다
@하하 무탈하게 잘댕겨오세요
@송 강
출석합니다
첫눈오는날
행복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소서 ᆢ
첫눈이 펑펑 내리는 아침이네요
마음은 행복하게
걸음은 조심히
운전은 안전하게
오늘도 기쁜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