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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선 |
사 업 개 요 |
추 진 방 안 |
4호선 |
❍ 구 간 : 남태령~당고개(현재) → 남양주 진접〈17.4㎞〉 ※ 현노선 : 오이도~안산~금정~평촌~과천~남태령~사당~서울역~당고개 ❍ 사업기간 : 2011~2017 ❍ 사 업 비 : 10,990억원 |
❍ 서울시와 道가 공동 협의하여 광역철도사업으로 추진 - 예비타당성 조사중(‘09.11~’10.4) ※건설비 부담 : 국가 75%,지자체 25% ❍ 택지개발지구와 연계 철도망 확충대책으로 추진 |
5호선 |
❍ 구 간 : 방화~상일(현재) → 하산곡동〈10.8㎞〉 ※ 현노선 : 방화~김포공항~여의도~왕십리~군자~길동~상일동 ❍ 사업기간 : 2009~2018 ❍ 사 업 비 : 10,791억원 |
❍ 서울시와 道가 공동 협의하여 광역철도사업으로 추진 -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으로 선정되어 준비중 ※ 건설비 부담 : 국가 75%,지자체 25% ❍ 보금자리주택지구와 연계 철도망 확충대책으로 추진 |
6호선 |
❍ 구 간 : 응암~신내(현재) → 남양주 도농〈6㎞〉 ※ 현노선 : 응암~공덕~삼각지~약수~고려대~태릉~봉화~신내 ❍ 사업기간 : 2008~2020 ❍ 사 업 비 : 6,000억원 |
❍ 서울시와 道가 공동 협의하여 광역철도사업으로 추진 - 자체 타당성 조사 준비중 ※ 건설비 부담 : 국가 75%,지자체 25% ❍ 보금자리주택지구와 택지개발지구의 연계 철도망 확충대책으로 추진 |
7호선 |
❍ 구 간 : 온수~장암(현재) → 포천〈33.16㎞〉 ※ 현노선 : 온수~광명~대림~고속터미널~건대입구~태릉입구~도봉산~장암 ❍ 사업기간 : 2011~2017 ❍ 사 업 비 : 16,792억원 《인천시 제안 → 서울시》 - 연장공사중인 온수~부평구청 구간을 인천공항까지 연장(12.2㎞) |
❍ 3개 시․도가 공동 협의하여 인천공항~포천까지 연결되도록 광역철도사업으로 추진 - 장암~포천구간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으로 선정되어 준비중 ※ 건설비 부담 : 국가 75%,지자체 25% ❍ 택지개발지구와 연계한 철도망 확충대책으로 추진 |
첫댓글 언제나 열심히 노력하시는 위원회에 아낌없는 찬사와 고마움을 보냅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