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에는 역시 얼음 가득, 시원한 음료가 떠오르기 마련인데요. 다양한 음료 중에서도 특히 생각나는 그 것! 바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우유나 어떤 시럽을 넣지 않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은 잠시지만 더위를 잊을 수 있게 하는데요.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젠 카페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코웨이 바리스타 아이스 정수기만 있다면 말이죠~!
깔끔한 맛이 매력적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라는 이름에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라는 이름을 가지게 된 데에는 다양한 설이 있지만 가장 널리 알려진 ‘아메리카노’의 유래는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미국인들로부터 만들어졌다는 설이 가장 유명한데요. 이탈리아에 관광을 온 미국인들이 진한 이탈리아식 에스프레소가 너무 진해서 물에 희석해 마시는 모습을 보고 한 이탈리아 바리스타가 만들어낸 메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름은 미국을 뜻하는 ‘아메리카’와 이탈리아 어로 ‘~처럼’이라는 뜻을 가진 ‘no’라는 단어가 합쳐져 지금의 ‘아메리카노’라는 단어가 만들어진 것이죠.
진한 에스프레소와 물을 1:2로 섞어 만드는 아메리카노는 아이스로 만들 경우 에스프레소가 물로 희석이 되고 얼음이 녹으면서 커피의 향과 맛이 옅어지기 때문에 잘못하면 커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없게 되는데요. 그러나 바리스타 아이스 정수기를 이용하면 단단하고 잘 녹지않는 얼음 추출과 커피 고유의 풍미와 향을 극대와 한 로베르즈, 에카페, 커피빈, 치보, 깔리아리 등 5개의 프리미엄 캡슐 브랜드 총 35종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누구나 커피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기 1. 컵에 얼음을 가득 추출해 담는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기 2. 커피 추출구에 얼음잔을 대고 커피를 추출한다.
맨 위에 아메리카노 버튼을 누르면 얼음 위로 커피가 추출되며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완성됩니다.
얼음 추출버튼, 아메리카노 전용버튼, 커피 추출버튼 이렇게 버튼 세 번만 누르면 간편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뚝딱! 만들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날 더위로 지친 여러분에게 활력을 줄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월 렌탈료 (제휴카드사용시)
냉온 55,900 -> 44,900
첫댓글 댓글은 NONONO 쪽지나 전화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쪽지 주실 때 연락처 꼭꼭 남겨주세요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착한믿음코웨이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