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Your Mother?
무슨 뜻인지 아시는요?
솔로몬 왕이 서로 자신의 아기라고 싸우는 두 여인을 향해 ‘아이를 반으로 갈라 나누라’고 하자 진짜 엄마가 이내 그 소유권을 포기했다고 하는 유명한 일화가 있습니다.
정치하는 분들에게 고하고 싶네요~~
올해는 제발 이제 서로 밥그릇 가지고 헐뜯고 싸우지들 말고 국민을 위해 특권좀 내려 놓으시라구요..........
이태원 참사때 시민을 구할려고 참사현장에 발벋고 나선 우리국민들은 보았어도 발벋고 나선 우리 정치인은 보지 못했습니다.
생색 낼려고 자기 남편 대동하여 긴급 구급차 뺏어타고 이태원 참사 현장에 가서 홍보사진 찍는 정치인은 보았어도 우리 국민이 긴급 구급차 뺏어타고 이태원 참사 현장에 가서 기념사진 찍는 것 보지 못했습니다.
튀르기예(터키) 대지진 참사에 전세계에서 재난구조를위해 선발대로 달려간 우리 국군 장병들은 보았어도 선발대로 먼저 달려간 우리정치인은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튀르기예(터키) 대지진 참사에 너도나도 헌 옷가지라도 구호물품 먼저 보내고 성금 보내는 우리국민 들과 연예인들은 보았어도 헌 옷가지 먼저 보내고 성금 들과 모금 운동에 앞장서는 우리 정치인은 보지 못했습니다.
올해는 정치인들에게 KTX 무료 성차 혜택 주지말고 고령층 어르신들에게 무료성차 혜택주어 살아생전 꿈에 그리던 청와대 담장이라도 둘러볼수 있도록 앞장서 법을 개정하는 정치인들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국민 세금으로 해외 선진지 탐방이라는 이름으로 해외 여행 즐기는 정치인보다 비록 비행기는 못타드래도 국민세금으로 고령층 어르신들에게 전국 유람을 주기적으로 보내드리는 정책들이 쏱아져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제발 I Am Your Mother처럼 서로 아기가 자기 아기라고 뺏을려고 싸우지 말고 소유건을 포기하고 우리 국민들이 서로 자기가 책임져야하는 국민들이라고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정치인들이 우리상록학교 자원봉사 선생님들과 같이 37년간 세비없이 무보수로 봉사하는 모습을 보여 줬으면 좋겠습니다.
(상록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