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먼길을 여행 해볼가 합니다.
기간은 예상하기 좀 어렵고 대략 15~20일 아마도 그정도예상 합니다.
뭍고 걷고 자고 쉬어가고 하는 유람 배낭 여행 입니다.
위에 지도는 인천에서 배를 타고 웨이하이로 갑니다 인천에서저녁7시경 출발하면 다음날 오전9시경
웨이하에 마토에 내립니다.낯시간을 웨이하이에서 보내고 저녁시간 침대기차로 지난으로 갑니다.
지난에 아침 9시경 도착하면 지허구로 가서 아는 사람을 만날 것입니다.작년에 도시에 살다 시골로
시집간 여자 인데 시골에서 올봄 아이까지 낳았다고 한국친구들과 꼭 오랍니다. 농촌 농사일도 하루쯤 해보고 담날 다음 코스로 떠날 계획 입니다. 시집간 그집은 시골인데도 아주 깨끗한 곳이었습니다.풍요한 농촌 같았 습니다. 아주 넓직한 방이 안체 옆 또 사랑체 이렇게 옛날전통 중국식으로 지어진 구조 입니다.
사랑체에 손님을 얼마든지 제울수 있고 외부 침입을 막기 위해 벽이 아주 높고 창이 높은구조 였습니다.
작년 결혼식때 그곳까지 예식 참석하러 갔지만 늦게 도착해서 대접만 받고 일주일간 쉬었다 온 집입니다.
일주일동안 밥은 한끼도 못 먹었습니다.주식이 밀과다른 부제료고 쌀은 사용하지 않습니다.면종류와 빵종류로만 식사를 하는 그런 지역 들입니다.이번코스 산시성과 허난성 모두 그렇습니다.중국의 내륙 중원을 횡단하는 정말 새로운 체험이 될것 입니다. 밥이 없는 곳이라 !!! 하하하 나도 막막 합니다.
아무튼 그 다음 코스 부터는 길을 모릅니다. 그냥 떠나는 좌충우돌 여행이 될것입니다.
임주나 신샹에 도착 까지는 쉽겠지만 그곳에서부터 초작으로 들어간 후 어려움이 예상 되지만 여행은 늘 그렇듯 그런 자리를 만나고 해결되고 할때 성취감과 여행의 참 쾌감을 느끼기도 하니까요.
그러나 사실은 아직 확정 되지 않습니다.
임주로 들어 가야 하는지,신샹으로 가야 하는지,초작으로 가야 하는지.정보를 더 구해야 하는 부분 입니다.
임주나 신향 초작시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세부 계획 없습니다.갑갑하기도 하지만 자충우돌 하겠지요.
그곳에서 이번 여행의 진면목을 볼 운태산과 태항산을 만나게 될것을 생각하면 그 고생 하며 간것 모두를
한꺼번에 보상 해줄 그곳들이 기다려 지기도 합니다.
그곳에서 며칠이 걸릴지 그점을 예측 할 수가 없습니다.아마도 1주일??? 아니면 더~
그다음 서안의 진시왕의병마용을 가야하나 아니면 낙양 용림석굴인지 아님 림펀(임분)으로 가서 후커우폭폭로 가야 하는지 고민 해볼 것입니다. (위지도에는 대운산으로 오타 입니다 운태산云台山입니다)
임분(림펀)을 떠나서 대동시까지 오는데는 너무 많은 역사유적들이 있지만 여기 쯤이면 보름이 지나서 아마도 지쳐 있을지도 모르니 그때그때 계획해서 수정하며 산시성의 성도太原市 아래쯤에 있는 펑요고성 까지는 꼭 보고 그다음 대동시 아랫쯤에 있는 우타이산 부터는 또 고민 해보고 가까운 북경으로 내려와 북경에서 며칠 쉬고 인천공항으로 돌아 오는 그런 장거리 여행 게획입니다.
거리로 계산을 하면 8000km정도이고 너비로 계산하면 우리나라 8배(1차 계획보다 1개성을 축소 해서 다시
조정 했습니다) 정도 크기를 돌아 볼 계획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어띠까지나 계획이고 계속되는 여행중 수정은 불가피 하기 때문에 시행착오를 만날때
마다 수정하며 새로이 고처가며 갈 것이되는 그런 여행 입니다.
고생이 좀 될것 같습니다.
운태산 전경들
9/29 일 8명 확정 입니다. 9/29~10/15, 에산 195만원
첫댓글 볼수록 대단하네요. 잘 보았습니다.
장거리 여행에 몸 건강하시고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볼수록 대단하네요. 잘 보았습니다.
장거리 여행에 몸 건강하시고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