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강하던 우리 미우남이(다쳐서 다시 미우남 됨) 추석 앞두고 손목을 크게 다쳐 수술을 받으며 가을이 가는 줄도 모르고 살았습니다. 그래도 음이온기는 정말 너무 필요한 제품인데 제가 너무 늦게 보고 부랴부랴 주문해서 아직 가정용은 오매불망 기다리는 중입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휴대용 음이온기가 컨디션이 시험 전이라 많이 안 좋았던 아이들 시험 전에 도착해 쓸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음이온기를 써보니 이 제품이 수험생에게도 무척 좋지만 우선 제가 직접 체험한 자동차에도 효험이 있어 소소한 기적이란 생각에 말씀드리려 합니다.
제가 차는 굴러간다는 사실 외엔 잘 모르는 오직 공업사 사장님 말씀대로 정비 받고 내비녀 말대로 대로 핸들만 잡는 사람입니다.
참고로 제 차에 매직카힐러는 없이 휴대용 음이온기만 착용했습니다~
시험 본다고 길이 걱정돼서
14일 수능날 연료 가득 채우고,
15일에 집 근처에서 차 경정비하고
16일~17일 1박 2일 양일간 주말내내 아이 시험장을 따라다녔습니다. 저의 운전 실력으로 시험 망칠까 잔뜩 긴장했지만 음이온기 때문인지 많이 떨리지는 않았습니다.
일산 ~ 신촌 ~ 수원~ 종로 ~ 일산까지 주행거리는
총 145km 였습니다. 하루에 시험을 두군데도 치르기도 해서 무슨 정신에 운전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시험장 근처라 차도 엄청 막히고...
(그런데 분명히 일정상으론 정신이 없었지만 평상시랑 다르게 긴장이 덜 되고 심리적으로 편하게 운전도 하고 제가 또 이렇게 신경 쓰고 나면 감기 등 잔병치레를 겪는데 이번에도 잘 넘어가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집에 도착하자 온몸에 힘이 풀리더라구요! 그런데 그때 눈에 연료 게이지 눈금!!! 이 들어왔습니다.
정말 저게 맞아??
너무 놀라 신기한 마음에 뒷자석 큰아이에게 찍으라고 했는데... 너무 성의있게 잘 찍어주는 바람에 보이시나요? (화질이 ㅠ.ㅠ) 저 눈금. 헐~~~
비교 되려고 1박 2일 이후 집근처 음이온기 없이 집 근처 4km 움직였는데 이러네요.
이번 주말에도 움직여서 원래대로면 주유를 조금 더 채우려고 했는데~~^^
너무 신기하네요. (차에 대해 잘 모르지만 평상시랑 달라도 너무 달라 단순히 신기라는 단어로는 놀라움을 다 못 담겠습니다~ㅎ )
항상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바쁘신 가운데 파동 증폭기 너무 많이 사용해 고장인 줄 알고 as 보냈는데 튼튼한 증폭기는 멀쩡~ 메모리 카드 불량이라고 새걸로 보내주시고 부러진 젠더까지 ㅠ.ㅠ 너무 배려해 주시고 도움 주셔서 식상한 표현이지만 늘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첫댓글 고3 수험생 부모로 그간 수험생 뒷바라지 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거기다 남편분 외상으로 더 힘드셨겠어요.
일산 ~ 신촌 ~ 수원~ 종로 ~ 일산까지 145km인데도 연료 소모가 조금이라니 깜놀입니다.
참 신기한 일이에요.
차에 연결하는 것도 아니고 자동차 안에서 사용만 하면 차 상태가 좋아지니 그걸 누가 믿을까요? ㅎㅎ
힐링툴 회원 말고는 믿기 어려운 일입니다.
이번에 발표한 새로운 산소카드 한장을 선물로 드릴께요.
언제든지 나중에라도 공구신청시 배송요청란에 닉네임과 함께 선물요청을 적어주세요.
또는 공구신청사이트에 새롭게 만든 "힐링 음이온기 후기글에 대한 선물 카드만 신청"에서 선물을 신청하시면 보내드립니다.
"너무 신기하네요. (차에 대해 잘 모르지만 평상시랑 달라도 너무 달라 단순히 신기라는 단어로는 놀라움을 다 못 담겠습니다~ㅎ )"
앞으로도 신기할정도로 더 건강해지심 좋겠습니다!
내년 2월이 제 병원 치료의 끝인데 이제 전혀 두렵지가 않고 내년 검사가 기다려 지는 게 뭘까요? ㅎ
감사드리며 자동차에 대해 전혀 모르는 아줌마가 계기판 보고 아직도 믿어지지가 않네요~~정말 유지비 엄청 아끼겠어요. 귀하게 만드신 카드 미리 감사드리며 소중한 힐링툴 제품들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민곰돌님 후기 너무 재미있습니다.
기름 한칸 달았다고 이렇게 "한칸"
이라고 하시는 표현이 너무
엣지 있으세요^^*
자동차 너두 힐링된 거야?^^
너무 공감됩니다 ㅎㅎ
도착해서 1칸 보고 눈이 뻔쩍 떠지더라고요~ㅋㅋ
알파님이 또 큰일 내셔서 요즘 회원님들의 글 속에서 힐링의 기운들이 많이 많이 느껴져요~~^^ 늘 좋은 후기 글 감사드립니당~~^^
민곰들님~
자녀 고3 수험생이면 부모도 함께
고3 수험생이라고 하던데~
고생 많으셨네요. 더욱더 건강하시고
자녀분 좋은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이번에 부족한 수면으로 너무 절실함이 컸는데 음이온기 덕분에 정말 감사히 잘 마무리하고 있음에 너무 감사해 하고 있네요~~
이렇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