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입고된 CX7림을 현장 수령 하였습니다.
2월 7일에 주문 드렸는데 일주일만에 도착을 해버렸네요!
반가운 마음에 퇴근하고 바로 찾아갔습니다. 안성 회사가 중국에서 만든 물건을 미국에서 역수입한 것을 사러 안성에서 대전까지 내려갔다 오는 기현상;
우선 림이 너무 이쁩니다. 심플한 CX7의 핸들 기본 디자인을 닮았습니다. 카본:폼 림이고 가장 낮은 28웨이트로 구매했습니다.
프린팅은 약간 볼록하게 나와 있는 편이며 심플한 디자인 때문에 프린팅이 없었다면 중국제 준싱 F155의 테이크다운 림이랑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측면에 라미네이트가 안 보이는 컴파운드 림 타입의 구조입니다.
윈앤윈에서 윈앤윈 블랙인가 하면서 컴파운드 림과 현대식 디자인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한 것 같습니다.
서울대회때도 전시되어 있어 보긴 했지만 직접 만져보니 상당히 견고합니다.
upper쪽으로 WIAWIS 프린팅 되어 있는것도 마음에 듭니다. 정면에서 보면 스태비랑 같이 WIAWIS가 써 있어요.
후기를 써보자면 우선...
발시감이라던지 진동감쇄 뭐 이런거는 상당히 주관적인 부분이라 어느정도 걸러 들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제가 CX7림 사용전에는
중국제 알리발 소속불명 림
중국제 준싱 림
WNS 악슘플러스 림
WIAWIS One 카본 폼 림 사용하였는데요.
일단 오늘 CX7 림의 경우 저에게는 상기 림들보다 더 나은 발시감을 주었습니다.
One림의 경우도 같은 카본 폼 림인데, 원림의 경우 턱- 하고 쏘는 강한 충격감의 느낌이라면 CX7은 탕- 하고 쏘는 상당히 경쾌한 느낌입니다.
같은 파운드였던 준싱제 림은 발시할 때 공성무기 쏘는 것 같은 불안한 진동이었다면 CX7은 가스총으로 BB탄을 쏠 때의 블로우백 같은 쫄깃하고 단단한 단타 진동입니다.
고급 림 치고는 상당히 가벼운 웨이트기 때문에 더 그렇게 느끼는 것일 수 있으나, 발시 후 추가 잔진동이 많이 개선된 것 같았습니다.
올 한 해는 이 림으로 쭉 달려 볼 생각입니다.
첫댓글 저도 마감이 참 깔끔해서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유광만 보다가 무광 보니까 컴파운드 림 보는 느낌이였어요~~
오래동안 사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올 한해는 이 녀석으로 낙점입니다. ㅎㅎㅎ 좋은 상품 팔아주셔서 감사해요
가격에 어찌되나요.... 슈팅 시 부드러운가요^^.
궁금하군요... 행복한 습사 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사장님께 문의.... 하이엔드급은 아니라도 좀 쌥니다.
슈팅감각이 너무 달라요 완전 깔끔합니다.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