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 설정 아파트론. 아파트 무 설정론은 이럴 때 활용하면 아주 편리했어요.
우선 무 설정론의 특징부터 알아볼게요.
간단하게 말해서 아파트나 빌라에 근저당설정을 하지 않고 집주인이 신청해서 받을 수 있는 일종의 담보선 신용상품이에요.
그래서 절차가 아주아주 주택 간단했어요. 조회해서 한도 나오면 비대면 추가 신청 후 개인 통장으로 입금받으면 돼요.
정말 간단하죠. 복잡하게 소득 서류도 필요 없고 후순위 중요한 집문서(등기권리증)도 가져오실 필요 없어요.
집이나 직장에서 비대면 신청하면 돼요.
이처럼 무 설정 후순위 아파트론은 절차가 간편하고 한도금액도 추가 많이 나오는 편이에요.
최대 1억원까지 당일 접수 당일 입금 가능하고, 별도의 취급수수료는 일절 없어요.
취급수수료가 없는 까닭은 안전한 제도권 금융상품이기 때문이고 근저당설정 등을 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아파트도 후순위 되고 빌라도 돼요. 단 아파트는 세입자가 있어도 가능하고요, 빌라는 집주인이 직접 거주하는 경우에만 신청할 수 있어요.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대로 최대가능 금액은 1억원이고 최저금액은 1천만원이에요.
집주인의 신용도와 주택 시세 등에 따라서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금리대는 최저 6. 9%부터 최고 19. 후순위 9%이에요.
하지만 주택 아무리 높게 나와도 금리 할인 적용해서 최고금리는 15%대를 넘지 않는 편이에요.
무 설정 아파트론을 후순위 이용하는 이유는 절차가 간단하고 그리고 집에 근저당설정을 하지 않아서 주택 편리하기 때문이에요.
예를 들어서 오늘 당장 5천만원이 필요한데 담보대출로 주택 받으려면 설정하고 서류 접수하고 돈 나오는 데만 며칠이 걸립니다. 하지만 무 설정 아파트론은 오전에 오후에 입금까지 되니 얼마나 편리합니까!!! 추가
참고로 무 설정 아파트론이 무슨 대부업체 상품이 아닌가 걱정하는 추가 분들도 계시인데, 무 설정론은 추가 2금융권 캐피탈 상품이에요.
그러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만약 주택 무 설정론을 신청하는데 별도의 비용을 요구하는 경우엔 금융사기일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했어요.
아파트론 무 설정론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간단했어요. 아래 연락처로 전화 문의하시면 가조회 후 한도와 금리를 바로 안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