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 두건은 빨라야 2~3년 이상 소요되며 대량추출성공 한다고 하여도 리튬화합물을 친환경 방식으로 정제하여야 하는 크나큰 어려운 숙제가 남아 있읍니다.
염호에서 리튬화합물 추출한다고 양극제나 셀에 사용할수 있는것 아닙니다.
결국 핵심은 친환경방식으로 초저비용 생산단가 리튬정제기술(박사님의CULH)이 가장 중요한 팩트 입니다.
구슬이 갈고딱아 꿰어져야 보물이되는 이유입니다.
아무리 염호에서 리튬을 대량추출 성공한다고 하더라도 반드시 친환경정제(가장중요한)를 거쳐야지만 고순도 탄산리튬과 EV용 초고순도 수산화리튬 이라는 백색의 황금으로 만들어지는 제련기술(연금술) 입니다.
박사님의 특허 전세계 등록되어 있읍니다.
위의 두회사는 아직 파일럿라인 조차 가동성공 하지못한 회사들 입니다.
하이드로리튬(대표:전웅)은 초저비용 초고순도 수산화리튬을 친환경적으로 세계최초로 대량양산에 성공한 전세계 유일한 회사입니다. 하리 투자자로서 새만금 착공과 상업적 대량납품이 차분하고 치밀하게 이뤄지길 바랍니다. 새만금부지 현장방문 주주의 실사이야기를 직접들은바 새만금부지 입구최요지라며 흥분하드군요. 서서히 실체가 드러나는 안개속 이른새벽의 느낌이 오지않습니까? 전박사님의 성격이 급해 실무자들이 애를 먹는다고 하소연 할정도로 지금형국은 급하게 돌아가는 상황이 분명합니다. 부지 계약금 전액완납을 곰곰히 되씹어보십시요. 내가 전박사님이며 그렇게 여유있는 자금상황도 아닐텐데 굳이 완납을 했을까 왜? 우리는 이부분을 잘해석해야 합니다. 국가산단에선 왜 실체도 없는 하리라는 무명의 소기업을 유치했을까? 엉청난 국가세금과 각종지원혜택이 주어져 유명기업들도 서로입주 할려하는데, 우리는 합리적인 의심은 칼날같이 예리하게 해야합니다. 제2의 황우석박사의 그림자가 어른거린다. 신라젠, 보물선 다이몬드광산의 냄새가 난다. 이모든것은 오로지 본인의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투자을 하셔야 하며 옥석은 누구도 가려주지 않습니다. 단지 본인의 마음에 따를 뿐입니다. 난 지금 단한종목 투자하라 해도 하리를 할것이고 후회하지 않고 있습니다.
첫댓글 오늘 상한가 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