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우 여러분!
지난 한해 우리 문학회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 주신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돌이켜보면, 계사년 한해 여러가지 어렵고 바쁜 시간을 쪼개
매월 합평을 꾸준히 추진했고, 수성문화제 및 군민의 날 시화전, 청소년백일장,
그리고 고성문학 동인지 창간 등 우리 문학회가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 한해였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추진 과정에서 다소 섭섭하고 아쉬웠던 점은 새롭게 보완해서 더 좋은 문학회를 만드는데 약으로 쓰였으면 합니다.
또한 문학청춘의 문학 동행탐방, 뿐만아니라, 김하인 작가의 신간 '세 가지 사랑', '신예작가 유인경',
김담 작가의 '숲의 인문학' 출간, 황연옥 부회장님의 시비 건립 등 개인적으로도 많은 성과가 있었던 뜻깊은 한해였습니다.
새해 고성문학 2집 출간을 위해
어제 한국문예진흥위원회에 강원문예진흥기금 300만원 지원금을 신청했습니다
문우여러분께서 지금부터 원고를 준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청소년 백일장도 진흥기금을 신청할 예정입니다만 일정이 여의치 않아 고민중입니다.
문우 여러분께서 좋은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개인작품집 출간과 관련하여
진흥기금 지원신청은 2014. 1. 13까지 접수하고 있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새해 우리문학회의 회원역량 강화를 위해 문학강좌 개설, 열정있는 회원 추가확보에 대해서도
여러분께서 고견을 주시기 바라며,
내년도 지역 문예진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함께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새해엔 문우들이 상호 존중하고 배려하는 가운데 화합을 다지고
문학적 역량을 높여나가는데 중점을 두고 노력을 함께 기울여 나갈 것입니다.
문우 여러분의 열정과 참여를 거듭 부탁드리면서
다가오는 갑오년 새해 문우여러분께서 뜻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3년 12월 28일
이 선 국 배상
첫댓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갑오년이 머지 않았네요.
시간은 바쁘게 흐르고 밀린 숙제처럼 일은 마름되지 않고 줄지어 서서 기다리고...
이젠 정리하는 기술을 배워야 할듯 싶네요.
좋은 일만 기억하고 좋은 일만 생기는 갑오년이 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여러분께서 의견이 없으셔서 청소년백일장 문예진흥기금 신청은 하지 않기로 하고
대신 문화원에서 금년도 수성문화제 프로그램에 청소년백일장을 포함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동인지 발간에도 문화원에서 후원하기로 잠정 합의했습니다.
2014년 1월 11일 재경군민회 정기총회가 서울에서 열리는데
출향인들이 고성문학회의 존재감과 애향심을 갖고 동참하도록 우리 '고성문학' 30권을 보내겠습니다.^^
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