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트는GRAPHITE DESIGN Tour AD MT-6입니다.로프트는 10도 클럽 길이는 45.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S, 토크는 3.3 샤프트 무게는 64g, 킥 포인트는 안상태 클럽 총 무게는 315g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WINBIRD 드라이버입니다.WINBIRD의 드라이버는 아직 많지 만난 않은 습니다만, 좋은 인상이 남아 있습니다.특히Vertex Prototype 430 드라이버는 좋아하는 드라이버입니다.
헤드 전체가 검고 매우 차분합니다.이 미묘한 둥근, 멋집니다.이러한 곡선을 낼 수있는 곳도 일본 업체가 좋은 곳 있을까요?이렇게보고 있어도 좋은 눈요기 수 있습니다.
넥의 길이는 표준 느낌입니다.
사울은 하나만 웨이트가 배치되어있었습니다.매우 심플한 구성되어 있습니다.지금까지의 경험에서, 이러한 간단한 헤드 이야말로 메이커의 자신감이 엿 보인다 같은 생각이 안됩니다.조정 기능을 할당하고도 정작 기본 성능을 갖추고 있지 않다면 그 클럽에는 그다지 매력을 느끼지 않습니다 만,이 드라이버는 무척 좋은 분위기가 감돌고 있습니다.
구두창의 투 측에 "MT"라고 표시되어있었습니다.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페이스면의 점수 라인에는 도랑이없고 플랫이었습니다.스 리크 손 Z-시리즈 드라이버와 같이되어 있습니다.이러한 궁리도 제조업의 조건이 느껴집니다.
얼굴은 약간 "붙 계」에 보였습니다.상당히 좋은 얼굴 이구나 · · ·.라고 생각했습니다.
세미 샬로 백 형상이라고해도 좋을까요?너무 얇은 느낌은 아니지만, 내 감각으로는 샤로 계의 헤드에 들어갑니다.딥라는 느낌은 없습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봐도, 그런대로였습니다.역시 잡기 쉬운 것 같은 인상을 받았습니다.페이스가 쓰고 있다는 것이 없습니다 만, 「놓쳐 계 "라기보다는"붙 계」에 보였습니다.임팩트 전후에서 해제 간다 · · ·.라기보다는 페이스를 "역할시킨다」라고하는 이미지 쪽이 솟아 쉬운 드라이버입니다.나는 왼쪽에 실수가 몹시 무서워 만이 드라이버는 자세 어렵게 느낄 정도는 아니 었습니다.강한 위화감도 없습니다.긴장하고 꾸밈없이, 상당히 편하게 꾸밀 수있었습니다.이 정도라면 좋은 느낌으로 치고 나갈 것이다 · · ·.생각할 수있었습니다.시타를 시작했습니다.
"타감"소프트에서 매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호감의 모텔 타감입니다.
「소리」도 속 시원하고 귀에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구의 오르기 쉬움 '이라는 점에서도 외형은 상당히 힘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는 것도 아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고, 올라 쉽다고 느꼈습니다.터프한 드라이버가 없습니다.탄도가 너무 높은 것도 아니 었 습니다만, 제대로 캐리을 벌어주었습니다.
"안정성"이라는 점에서 지금의 드라이버는 상당히 고성능의 것이 많기 때문에 그만큼 눈에 띄는 느낌은 없지만 아주 쉽다고 느꼈습니다.엄격함은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타이밍도 맞기 쉽고, "세미 오토매틱」으로 쳐 갈 수있었습니다.타점도 갖추어 쉽다고 느꼈습니다.
"비거리 성능"는 상당한 고득점이었습니다.연주가 매우 친절하고 볼 초속도 빠릅니다.종연의 기세가 강하게 느껴졌습니다.역시 페이스면에 다양한 궁리가 베풀어지고있는 것일까 · · ·.라고 생각했습니다.WINBIRD 드라이버를 많이 해본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지금까지 만나 온 가운데는 최고의 비거리 성능이라고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두드려 가고, 거리를 늘려 나갈 드라이버입니다.
"환경"이라는 점에서는 그런대로라고 생각했습니다.그다지 크지 구부 유형의 드라이버는 없지만 좌우로 구부릴 수있었습니다.지었을 때의 느낌대로 공을 잡기 좋은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샤로 계에 대형 헤드 공을 잡기 악을 느끼고 계시는 분들도 매력적인 드라이버에게 할 수있는 것은 아닐까요?"슬라이스 교정 드라이버"라고 생각 못했지만, 도망 느낌이 없었기 때문에 쉽게 느껴지는 분도 많습니다 않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장착 된 샤프트의 효과도 컸던 것이다 생각합니다.왼쪽에 잡혀 불과해 잘 이쪽의 말을 들어 준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시타 해보고, 한 구째에서 바람직한 유형과 그렇지 않은 유형으로 구분하지만이 드라이버는 분명히 전입니다.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호감을 가질 수있었습니다.
치기 전에는 무척 기대하고 있었지만, 실제로 쳐 보면 그렇지도 않았다 · · ·.라는 드라이버도 많이있었습니다.그러나이 드라이버 시타해도 좋은 인상 밖에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가장 큰 매력은 비거리 성능의 높이로, 그 다음이 타감과 소리의 장점입니다.
가격을 물어 보니, 역시 헤드만으로 꽤 비싼이었습니다.치고 때부터 그런 분위기가 전해져했습니다.저렴한 느낌은 전혀하지 않았습니다.매우 정중하게 만들어져있는 것이 잘 알았습니다, 그 정도의 높이가 「나는 일」에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능도 정밀도가 높고, 대량 생산되지 않는 때문에, 이러한 가격 되겠지 · · ·.라고 생각했습니다.매우 기분 좋은 「상쾌감」가 남아 연습장을 뒤로 할 수있었습니다.한 번 시타 해 다시는 시타하지 않는 클럽도 많습니다 만,이 드라이버는 또한 여러 번 시타 해보고 싶습니다.구매 의욕도 자극되었습니다.내일 조속히 친구들에게이 드라이버를 소개하고 보려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