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와 시간 : 1월 11일 일요일 오후 2시
장 소 : 신촌한국문화센터 http://www.s-hanc.co.kr
아이템 : 핸드백 or 목도리
재료비 : 25,000원 그리고 기타경비 1,000원
가방 - 18합 면사 + 일제 가죽손잡이 + 코바늘
목도리 - cash wool 1 팩 + 대바늘
※ 참석하실 분들은 원하는 아이템과 색상을 정하여 <꼬리말>에 '꼭' 남겨 주세요.
가방은 - 진초록, 검정, 쵸코, 베이지 네 가지입니다.
목도리는 http://www.seraknit.com 재료안내 cash wool을 참조하세요.
# 목도리는 개인 수준에 맞는 무늬를 정할 예정입니다.
가방 사진입니다. 친초록색이라 무늬가 선명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보면 예쁘답니다.
가로 27cm 세로 22cm
첫댓글 선생님! 가방은 어떤건가요? 실은 제가 요번에 처음으로 정모신청을 하려고 하는데...가방을 뜨고 싶어서요..^^;
정장분위기의 토드백입니다.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지요. 유감스럽게도 사진이 없네요.
아이템은 가방이구요, 색상은 검정으로 하겠습니다.
내일 중 부지런히 떠서 가방 사진 올리도록 할게요.
우선 정모 신청이요! 어떤걸 뜰지는 수요일안으로 결정해도 되죠? ^^;
흑흑.. 부러버라 갈 수 없는이의 슬픔을 아시는지요...
수정님 저쪽에 꼬릿말 달아 드렸는데... 뒷풀이 참석 하세요.
저 참가 합니다! 초보라 걱정했는데~ 된다 하시네요~ 그리고 제가 잘 몰라서 아이템과색상 못정하겠는데~ 도움주세요ㅎㅎ
가방이 안뜨네요.. ^^
가방애기꺼내고 될까 싶었는데. 넘 좋아여. . *^^* 저도 블랙으로 할께여. 그날 뵈여. 아 좋다.
저두초본데요...참가하고 싶어서요...정모 신청이요~~~~목도리 뜰려구요.. 참..메신저 사용하시는 분 안계신지요?? 미리 대화도 한번 나눠보구 싶어서요...
사진이 안 보여요? 세라갤러리에 다시 올릴게요.
저는 쵸코렛색 가방이요 촌아짐씨 헤매지않게 약도좀그려주세요 대강 몇시까지 하나요
2호선 신촌역 ->현대백화점 정문 ->정문 왼쪽 kfc 골목에서 보면 작은 신보건약국이 보임 ->약국 왼쪽건물 5층. 지하 노래방간판 크게 보이고 1층엔 칼국수집 있습니다. 찾기 무지 쉬워요. 도착하면 018-263-0725로 전화주세요. 수업은 2~3시간이고 나머지는 뒷풀이입니다.
저도 참석할께요. 딸아이랑 같이 갈꺼구요. 가방 뜰꺼구, 검정색이요. 그리고 죄송하지만 이번에 코바늘 주시나오 아니면 추가 구입인가요. 약속이 있어서 뒷풀이는 못할것 같아요. 죄송합니다.
저 초보인데요, 실을 이미 샀거든요. 회색(약간푸른빛도는)실 샀는데.. 엄.. ??? 어떡하죠?
바늘 없으신 분은 바늘 드립니다. tomatwo님껜 답장 드렸습니다.
[참여]가방한개 장만해 볼까여? 쵸쿄...웬지 달콤한 생각이 들어서요. 또한 다른이들이 선택을 안하시길래... 쵸코가방 신청합니다.
전 정모에는 참석못할 것 같구 늦게라도 들를려구여.. 엄마가 올라오신다네여.. 얼마나 기다렸던 정모인데..ㅜ.ㅜ 4시24분 기차로 내려가신다니까 5시쯤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때까지는 문화센터에 계시겠죠?! 흑흑..
저두 참석할려구합니다. 가방뜰꺼구여 색깔은 초콜렛색하겠습니다. 근데 문제는 제가 코바늘뜨기를 한번도 안해봤거든여. 어떤뜨기를 하는지 말씀해주시면, 뜨개법을 연습해서 정모때 뵐까 합니다. 세라님 그리고 회원님들 모두모두 보구 싶습니다 ^^
코바늘 뜨기는 기본적인 사슬뜨기, 짧은뜨기, 한길긴뜨기만 연습하시면 됩니다. 국화뜨기와 솔잎뜨기 중 하나를 합니다. 못 오시는 분들은 섭섭하지만 괜찮습니다. 편하게 생각하시구요.
[참가] 전 검정색으로요 *^.^*
결정했어요...가방뜨기이면서 검정색실로 선택...
색깔이요...가르쳐 주신 홈페이지에 730 번이요.. 이렇게 정하면 되는건가요??
선생님, (죄송하단말 먼저 여쭈구요, 하늘높은 줄 모르고 까불었습니당.) 목도리 색은 그냥 정말 참조만 하고 가서 결정하면 되는거죠?
토마투님 별 말씀을요. 오늘 모두 주문이 끝났는데 맘에 드시는 색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오셔서 결정하세요.
733번도 있을까요?
토마투님 오늘 정모에 대한 재료 주문이 모두 끝났거든요. 그리고 나염은 품절 상품이 많답니다.
아. 캐쉬울이랑, 나염이랑 .. 다르구나. 음., 캐쉬울 중에 다시 결정했는데. 음. 운에 맡겨야 겠네요.
선생님! 참석 못하게 되어서 매우 매우 서운하구요. 저 18합사(덧버선 뜬다고 잘못 산 실) 있는데 가방 뜰 수 있을까요?
선생님, 수업 나오실 때 가져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