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거초등학교 공고 제 2021-23호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평거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주산·암산·연산, 한자속독, 클레이아트(3명)
교과 및 분야 | 운영 요일 | 운영시간 | 예상수강료(원) | 비고 |
주산·암산·연산 | 수 | 주1회(40분) | 20,000원 | 1. 교재비 및 재료비 별도 2. 월 단위로 운영 |
한자속독 | 월 | 주1회(50분) | 20,000원 |
클레이아트 | 금 | 주1회(80분) | 35,000원 | 1. 교재비 및 재료비 포함 2. 월 단위로 운영 |
2. 프로그램 운영 방법(계약방법)
【월별계약】
- 프로그램은 월별계약으로 운영하며, 강사료는 학생 1인당 강사료를 기준으로 한다.
- 주산·암산·연산 프로그램은 월별계약으로 운영하며, 강사료는 월별 강사료 19,300원으로 한다.
- 한자속독 프로그램은 월별계약으로 운영하며, 강사료는 월별 강사료 19,300원으로 한다.
- 클레이아트 프로그램은 월별계약으로 운영하며, 강사료는 월별 강사료 33,700원으로 한다.
3.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2021년 11월 12일(금) ∼ 2021년 11월 17일(수)
나. 서류 접수: 2021년 11월 12일(금) ∼ 2021년 11월 17일(수) 12:00까지 접수
다. 접수 방법: 평거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또는 전자우편
1) 전자우편주소: 평거초등학교 학교 메일(peonger@hanmail.net)
(2021.11.17. 12:00 발송분까지 인정함)
라.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를 실시하여
최종 선정
1) 1차 제안서 평가: 2021년 11월 18일(목) 15:00
※ 제안서 내용은 부서별 특징에 맞게 빠짐없이 기록하되, 거짓이 없어야 함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2021년 11월 19일(금) 12:00 평거초등학교 회의실
※ 심사 방법: 수업 소개, 자기소개, 질의응답 등
마. 결과 통보: 학교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1)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대상자: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는 개별통보
2) 최종 합격자: 학교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2021.11.22.)
바. 계약 기간:2021년 12월 1일∼2022년 2월 28일(3개월)
※ 불가항력 사유 등으로 인해 정상적인 학사 운영이 이루어지 않을 경우 계약기간이 변동될 수 있음
4.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가 없고,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5. 제출 서류
| 개인 위탁 외부강사(개인사업자) |
제출서류 및 계약체결 | [1차 제안서 평가 제출서류] ①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응모지원서 1부 _【서식1】 ② 자기소개서 1부 _【서식2】 ③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_【서식3】 ④ 안전교육 이수 여부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2021. 3. 1.~2024. 2. 29. 기간 내 안전교육 영역이 전반적으로 반영된 15시간 이상 단일 연수과정 또는 단일 영역별 안전 교육의 합이 15시간 이상인 연수 과정 |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제출서류] ① 경력증명서 또는 강사활동 확인서 1부 ②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③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
[계약 체결시 제출서류] ①위ㆍ수탁 계약서 작성(학교에서 준비)_【도장지참】 ②신분증 사본 1부 ③ 통장 사본 1부 ④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검사서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 불가 ⑤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_【서식4】 ⑥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3자 제공 동의서 1부_【서식5】 ⑦ 청렴 서약서 1부_【서식6】 ⑧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부 _【서식7】 ⑨ 연간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_【서식8】 |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은14일∼180일 내 청구 시 반환할 수 있으며 이후 폐기하고,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해당 프로그램 참여 학생이 10명 미만일 경우 협의 후 프로그램이 폐강될 수 있음
다. 급당 인원 기준은 20명 내외로 하며 기준 인원 초과 시 협의를 통해 분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보조강사 투입 가급적 지양함)
라. 프로그램 운영 시 필요한 도서(교재)는 자체 개발이 원칙이며, 외부 도서(교재)를 사용하고자 할 때는 가격이 표기된 도서(교재) 및 교구(재료)에 한함
- 외부 도서는「출판문화산업 진흥법」에 의거 신고 된 출판사의 도서를 사용해야 함
마.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함
바. 학교와 사전 협의 없이 2회 이상 무단 결강, 프로그램 운영 준비 및 학생 지도 소홀로 인한 강사 교체의 건의, 기타 계약 당사자 일방의 부당한 행위 등으로 강사에 대한 신뢰를 형성하기 어려울 때 절차에 따라 계약해지 할 수 있음
사.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아. 문의 전화: 055)746-4408(교무실)
2021. 11. 12.
평 거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