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요즘도 이 시리즈가 유행이군여....
한 일주일 사이에 뒤에 바이러스 종류가 몇개 더 추가 되어서 있길래....
마지막은 제가 한번 상상해 봤습니다....(부시 바이러스...)
⊙ 노벨상 바이러스
:모든 프로그램이 작동을 멈추고 갑자기 '해동대즁룡(海東大中龍)이 나라샤 일마다 상복(常福)이시니...'로 시작되는 용비어천가 배너광고가 화면을 도배함.
⊙ 앨 고어 바이러스
: 엑셀파일에서 간단한 연산을 수행시키면 '결과가 확실치 않으니 손으로 직접 확인해보라'는 메시지가 뜸
⊙ 의약분업 바이러스
: 백신 프로그램에 직접 작용하는 바이러스로 감염된 컴퓨터에 백신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감염되었다'는 메시지만 나오고 '이 처방전을 프린트해서 컴퓨터 구입처로 직접 가라'고 함.
⊙ 국회 바이러스
: 10년째 백신이 개발되지 않은 바이러스...뭔가 열심히 하는 듯하지만 실제로는 아무것도 실행되지 않으면서 전력만 소모한다. 감염되면 컴퓨터를 한쪽 구석에 버려두고 철저히 무시하는 수 밖엔 없다.
⊙ 총선연대 바이러스
: 국회 바이러스용 치료백신으로 개발되어 일부 파일을 복원하는 데 성공했으나 치료 후 바이러스로 변질되어 모든 파일을 '팔베게.jpg'라는 포르노 사진으로 바꿈.
⊙ 주병진 바이러스
:최근에 만들어진 영계파일 순으로 파괴하며 그때마다 "이것은 합의에 의한 감염" 이라는 메시지가 뜬다.
⊙ 수능시험 바이러스
: 컴퓨터 사용자에게 직접 감염되는 바이러스로 갑자기 하드와 메모리가 늘어나고 CPU속도가 빨라진 것처럼 느껴지며 컴퓨터 도사가 된 듯한 착각에 빠지게 된다. 물론 허상이다.
⊙ 윈도2000 바이러스
:2001년이 되면 모든 동작이 멈춘다. 95번 새로 깔아야 제대로 돌아가는 윈도95바이러스에서 파생한 것으로 추정된다.
⊙ 조지 W 부시 바이러스
: 엘 고어 바이러스의 퇴치용 백신이 바이러스러 변신한 경우. 일단 감염되면 '모든 수작업은 무효'라는 메시지와 함께 수작업이 필요한 키보드와 마우스는 먹통이 되어버리고 사용자는 그저 자동으로 컴퓨터 혼자서 맘대로 하는 무슨 작업인지 모르는 작업을 끓임없이 보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