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맛있게 먹은 7000원 무한리필 돈까스! 맛나돈까스
국방타마마 추천 5 조회 3,782 14.01.17 16:34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1.17 16:41

    첫댓글 전주에 이런곳이~~~ 평화동까지 가야하네요.. ㅠ ㅠ

  • 14.01.17 17:11

    금방 루리웹에서 봤는데 ㅎㅎ

  • 14.01.17 17:17

    앗 정말 좋겠다^^!!!!!!!

  • 14.01.17 17:50

    맥주도 팔면 딱 좋을꺼 같네요.. ^^;;;

  • 14.01.17 18:02

    맛은 어떠한가요?

  • 작성자 14.01.18 08:39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워요!

  • 14.01.19 11:46

    감사합니다~^^좀 멀어도 가볼께요~^^

  • 14.01.17 18:04

    맛도 있으면 대박집이 될듯합니다....

  • 14.01.17 20:13

    무한 리필이라..급 땡기는곳이라능...
    좋은 정보 감사...

  • 14.01.19 06:56

    이젠 나이가 있어 그런가 무한리필보다는 맛있는ㄱ곳에 한표..기본도 배불러서리...

  • 14.01.20 00:22

    맛도 있는데 무한리필이라니 ㅎ.ㅎ 멀지만 꼭 한번 들러보고 싶네요

  • 14.01.20 10:07

    와우~ 우리딸 델꼬가믄 좋아할듯요~만세

  • 14.02.05 18:27

    엄청 느끼해서, 한두개 먹으면.. 질려서... 차라리 상산고옆 만나별미 돈까스가 더 좋을듯 싶네요.
    그곳은 가격도 저렴하고, 느끼한것도 없는데...

    리필해 먹을때, 아저씨께서 쳐다보고 있으니.. 불편해요 ㅎ

  • 작성자 14.02.06 09:13

    제가 좀 느끼한걸 조아하긴해용 ㅎㅎㅎㅎ 만나별미 도 함가볼께용

  • 14.03.07 00:05

    저도 상산고옆 만나별미 자주가는데 이곳 무한리필도 좋은거 같네요 만나별미는 고기가 너무얇아요 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