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이지만 손님오면 그때그때 튀겨서 무척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ㅎ
추천 맛집이다고 생각 되시면 엄지 손가락 이모티콘을 클릭해주세요.(추천수 10회 이상 전주 맛집 게시판으로 이동됨)
쭈맛회원은 타인의 입맛을 존중하고, 맛의 올바른 표현을 사용합니다.
맛나돈까스
평화동 심청아배고파 맞은편이에요 http://place.map.daum.net/21682937
첫댓글 전주에 이런곳이~~~ 평화동까지 가야하네요.. ㅠ ㅠ
금방 루리웹에서 봤는데 ㅎㅎ
앗 정말 좋겠다^^!!!!!!!
맥주도 팔면 딱 좋을꺼 같네요.. ^^;;;
맛은 어떠한가요?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워요!
감사합니다~^^좀 멀어도 가볼께요~^^
맛도 있으면 대박집이 될듯합니다....
무한 리필이라..급 땡기는곳이라능...좋은 정보 감사...
이젠 나이가 있어 그런가 무한리필보다는 맛있는ㄱ곳에 한표..기본도 배불러서리...
맛도 있는데 무한리필이라니 ㅎ.ㅎ 멀지만 꼭 한번 들러보고 싶네요
우리딸 델꼬가믄 좋아할듯요
엄청 느끼해서, 한두개 먹으면.. 질려서... 차라리 상산고옆 만나별미 돈까스가 더 좋을듯 싶네요.그곳은 가격도 저렴하고, 느끼한것도 없는데...리필해 먹을때, 아저씨께서 쳐다보고 있으니.. 불편해요 ㅎ
제가 좀 느끼한걸 조아하긴해용 ㅎㅎㅎㅎ 만나별미 도 함가볼께용
저도 상산고옆 만나별미 자주가는데 이곳 무한리필도 좋은거 같네요 만나별미는 고기가 너무얇아요 ㅠ
첫댓글 전주에 이런곳이~~~ 평화동까지 가야하네요.. ㅠ ㅠ
금방 루리웹에서 봤는데 ㅎㅎ
앗 정말 좋겠다^^!!!!!!!
맥주도 팔면 딱 좋을꺼 같네요.. ^^;;;
맛은 어떠한가요?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워요!
감사합니다~^^좀 멀어도 가볼께요~^^
맛도 있으면 대박집이 될듯합니다....
무한 리필이라..급 땡기는곳이라능...
좋은 정보 감사...
이젠 나이가 있어 그런가 무한리필보다는 맛있는ㄱ곳에 한표..기본도 배불러서리...
맛도 있는데 무한리필이라니 ㅎ.ㅎ 멀지만 꼭 한번 들러보고 싶네요
엄청 느끼해서, 한두개 먹으면.. 질려서... 차라리 상산고옆 만나별미 돈까스가 더 좋을듯 싶네요.
그곳은 가격도 저렴하고, 느끼한것도 없는데...
리필해 먹을때, 아저씨께서 쳐다보고 있으니.. 불편해요 ㅎ
제가 좀 느끼한걸 조아하긴해용 ㅎㅎㅎㅎ 만나별미 도 함가볼께용
저도 상산고옆 만나별미 자주가는데 이곳 무한리필도 좋은거 같네요 만나별미는 고기가 너무얇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