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제가 4년전에 압구정에있는 병원에서 가슴성형을 확대했어요 식염으로했구요..
눕지만 않음 촉감도 그런대루 봐줄만한데 누우면 너무 가슴성형 표가나구 딱딱해져서 맛사지샵도 맘놓고 가기힘들구 칭구들이랑 목욕은 가슴성형수술 후 한번도 같이가본적이 없어서 컴플렉스를 더만든거같습니다 처음엔 코젤인가 나왔다해서 가슴성형수술한 병원에 상담을 받으러갔더니 누우면 이정도의 표시는 난다구해서 보형물을 넣는 가슴성형수술은 아닌거같아서요
A :안녕하세요.
보형물 제거후 지방이동술로 가슴확대 가슴성형수술을 계획할수 있습니다.
지방이동 가슴확대 가슴성형을 받는 사람들을 살펴보면 처음 가슴확대가슴성형 경우도 많지만
이미 실리콘보형물로 확대 가슴성형 받은후에 재 가슴성형 받는 분들이 상당수입니다.
실리콘 보형물 확대의 단점들을 경험하고 있기에 자가지방을 이용한 가슴확대 가슴성형의 자연스러움을 더 원하는 것이지요.
이미 실리콘으로 유방확대를 한 경우에는 처음 가슴성형인 경우보다 약간 불리한 점도 있지만 유리한 점도 있습니다.
불리한 점은 실리콘 백이 들어 있는 부위, 즉 대흉근 밑에는 캡술이 형성되어 있어서 이부위에는 자가지방을 넣기 어렵습니다.
자가지방 가슴성형 확대는 근육밑, 근육위, 유방조직아래,
피부아래 등 여러 층에 걸쳐 자가지방조직을 골고루 퍼뜨려 이식을 해주어야 보다 효과적이고 교정양도 충분해집니다.
그러나 실리콘 백이 들어있는 부위에는 주입이 곤란합니다.
그렇다고 쭈굴쭈글해지지는 않습니다.
장점은 보형물로 인해 어느정도 가슴살이 늘어나 있어서 처음 가슴성형이고 절벽가슴인 사람보다는
가슴 피부가 늘어날 분량이 많아서 주입할 지방만 충분하다면 많은 교정양을 얻을수 있습니다.
지방이동술로 가슴성형수술을 계획한다면 우선 실리콘 백을 제거하고 6개월정도 후에 자가지방으로 유방확대 가슴성형를 하는 방법이 가장 바람직하기는 하겠지만 그러나 실리콘백을 제거한후 6개월간 가슴이 작아진 시기가 너무 괴롭다면 보형물을 제거하면서 동시에 지방이동술 가슴성형을 계획하는 것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1차 가슴성형수술 후에 6개월에서 1년 지난 후에 2차로 지방이동 가슴성형을 한번 더 받는 방법도 고려해 볼수 있습니다.
실리콘 보형물을 제거하면서 동시에 1차 지방이동 가슴성형을 받는 경우 비용은 처음 수술인 경우보다 더 추가됩니다.
내원을 하셔야하는 횟수는 가슴성형수술 전 상담, 가슴성형수술당일(하루 입원) ,
가슴성형 후 5일째, 가슴성형 후 2주째, 가슴성형 후 3개월, 가슴성형 후 6개월의 치료 및 경과관찰이 필요한 경우입니다.
본원의 지방흡입은 초음파식이 아닌 진동식의 지방흡입기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슴성형 수술 후 사후 관리가 필요하지 않을 뿐아니라 가슴성형수술 후 울퉁불퉁해질수 있는 부작용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