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2024년 4월 3일(수) 11시, '水山會' 산우들은 비오는 날 오전중 올림픽공원역에 집결, '올림픽공원'을 산책하였다. '올림픽공원'의 총면적은 1.67㎢의 대규모 스포츠단지로 서울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한 '세계평화의 문'과 '서울의 만남' 및 '영광의 벽'을 비롯, 초기 백제시대 유물이 전시되는 '몽촌역사관'과 66개의 현대조각 들이 있다.
'올림픽공원'은 송파구 방이동에 있는 녹지공원으로 43만평 올림픽공원에는 몽촌토성을 중심으로 5개의 길이 있다. 호반의 길, 토성의 길, 추억의 길과 연인의 길 및 젊음의 길로 산책길 및 조깅코스가 있다. 각 코스마다 '올림픽공원'의 참모습을 즐길 수가 있었고, 모란꽃, 산수유꽃 및 벚꽃이 한창 개화하였다.
뒤풀이는 방이동먹자골목에서 점심식사를 한후 석촌호수로 이동하여 산책을 하는 사람들과 같이 둘레길을 걸었다. 약 한 달 보름전에 괴로웠던 쉼터를 다시한번 확인하고, 잠시 서울놀이마당을 둘러보니 공연일정에 맞춰서 '상설공연'을 연습중에 있었다. 석촌호수에는 벚꽃이 피는 시기라 관광객들이 많았다.
'수산회' 50회는 다음주 수요일로 승렬 친구와 협의를 하고, 4월 10일(수) 선거 후 11시에 화랑대역에서 집결하여 경춘선숲길(육사 포함)을 산책하기로 하였다. 개나리, 벚꽃 등도 이번 주말이면 질 것만 같다. 집으로 돌아와 피곤한 몸을 씻고, 잠시 휴식을 취하며 몸 관리를 하였다. 모두가 다 항상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라면서...
◈ 월일/집결 : 2024년 4월 3일(수) / 9호선 올림픽공원역 3번출구 (11시)
◈ 산책장소 : '올림픽공원' 및 '석촌호수'
◈ 산책코스 : 올림픽공원역(3번출구)-만남의광장-올림픽체조경기장-몽촌역사관-몽촌토성산책로-백제학연구소-몽촌폭포-평화의문-몽촌토성역-방이재래시장-점심식사-석촌호수-서울놀이마당-잠실역-<전철>-산성역-집
◈ 참석 : 3명 (종화, 승렬, 윤상, '석촌호수' 산책은 나홀로)
◈ 점심식사 : '순대국밥' / '사골 백암순대' <송파구 방이동 먹자골목, (02) 413-3888>→ 윤상 산우 협찬
◈ 기타 : '水山會' 50회 산행은 4월 10일(수) 화랑대역에서 11시 집결, '경춘선숲길'(육사 포함)을 산책하기로 함.